본문 바로가기
가깝고도 먼 나라/'14 홋카이도(秋)

비에이 파노라마 로드에서 가장 시원한 뷰를 바라볼 수 있는 신에이노오카(新栄の丘) 전망공원

by @파란연필@ 2015. 11. 23.

비에이 신에이노오카 전망공원에서 내려다 본 시원한 파노라마 풍경



비에이 파노라마 로드에는 높고 낮은 구릉지대가 많아 곳곳에 시원한 전망을 내려다 볼 수 있는 전망공원이 많은데요.


대표적인 곳으로 앞서 소개해 드린 사계의 언덕이 있구요.


또 하나는 이번에 소개해 드릴 '신에이노오카(新栄の丘) 전망공원' 이라는 곳이랍니다.




신에이노오카 전망공원 역시 렌터카가 있으면 차량으로 쉽게 접근이 가능한 곳이고 주차시설도 잘 되어 있어 찾아가기 쉬운 곳인데요.


특히 이곳은 비에이의 시원한 뷰와 함께 날씨가 좋은 날에는 저멀리 토카치다케의 연봉을 한눈에 바라볼 수 있어서


전망공원답게 멋진 전망을 자랑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봄, 여름에는 짙푸른 초록의 풍경을... 가을엔 울긋불긋 단풍이든 모습을... 겨울에는 하얀 설원의 모습을 계절마다 달리 볼 수 있어


저는 비에이 여행을 갈 때마다 이곳은 꼭 찾게 되는 곳이예요.





사진의 왼쪽편에 보이는 곳이 넓은 주차장이구요. 주차장 너머로 시원한 전망을 내려다 볼 수 있고..


또한 길건너 사진 오른쪽 나무가 있는 곳에서도 멋진 풍경을 내려다 볼 수 있어 그야말로 사방이 탁 트인 멋진 곳이랍니다.





주차장 한켠에 자리잡고 있던 하얀 자작나무 한그루....


사진상으로는 약간 기울어져 있는 모습인데, 광각으로 찍다 보니 약간의 왜곡이 발생해서 그러니 양해를.... ^^;;





유행가 노래 가사처럼 저 푸른 초원 위에 그림같은 집을 짓고.... 라는 노랫말이 저절로 흥얼거려지는 풍경입니다.







뭔가 무질서 하면서도 잘 정돈된 듯한 비에이의 푸른 밭







마지막 가을색을 화려하게 남기며 겨울을 준비하는 비에이의 늦가을 풍경...


그리고 저멀리 토카치다케엔 벌써 하얀 눈이 소복히 쌓여있는 모습입니다.





이곳에도 사계의 언덕에 있는 롤군, 롤양 처럼 볏짚단으로 만들어진 인형이 이곳이 신에이노오카 라는 것을 알려주고 있네요.





절정의 가을 보다는 색이 많이 죽은 모습이지만, 이제 곧 있으면 하얀 겨울의 비에이를 곧 만날수도 있겠지요.


다시금 겨울 비에이 여행이 그리워지는 순간입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