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혼자 끄적거리기/일상이야기

LG청소기 슈퍼싸이킹3 K73RGY 베스트샵 기프트카드로 구입 후기 및 개봉기

by @파란연필@ 2016. 3. 28.

LG베스트샵 부산본점에서 Gift Card 사용으로 청소기 구입



날씨가 따뜻해지고 이제 불어오는 바람도 따뜻한 기운이 느껴지는 요맘때...


봄맞이 기념(?)으로 대대적인 집안 대청소를 계획하고 계신 분들 많으실텐데요.


저역시 제가 겨울동안 사용하던 방을 다른 방으로 옮기게 되면서 집안 대청소를 해야 했습니다.




역시 청소를 하려면 청소기가 있어야 하는 법.... 원래는 여태 쓰던 오래된 청소기가 있었지만


성능도 떨어지고 먼지를 흡입하는 것 보다 폴폴 날리는게 더 많아 이번에 새로 청소기를 하나 구입해야겠다고 마음을 먹었어요.


마침... LG 베스트샵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프트카드가 남아있었고, 이걸 이용해 청소기를 구입하기로 했습니다.




모터를 사용하는 가전제품은 LG가 진리라는 얘기가 있어... 마침 잘 되었다 싶더라구요.


물론 다이슨이나... 성능이 더 좋은 브랜드나 제품들도 많이 있지만... 그냥 저렴하게 기프트카드 사용해서 LG 제품으로~ ^^





집에서 가까운 LG 베스트샵은 부암동에 있는 부산본점.... 아마 부산에서 규모가 가장 큰 매장 중의 하나일거예요.


예전에 정수기 구입할 때도 여기서 구입을 했었는데... 다시 오게 되었군요. ㅎㅎ





LG 청소기도 가겨대 및 기능별로 종류가 다양하게 많이 있었는데, 특히 코드제로라는 무선제품이 대표적인 제품이더라구요.


근데 코드제로는 가격도 비싸고... 배터리가 들어가다보니 무게도 무겁고 해서 비효율적일 것 같아..


그냥 무난하고 저렴한 유선 제품으로 구입을 했습니다. (K73RGY)





역시 새제품은 박스까는 맛이 제맛이지요... ^^





박스 안의 내용물을 꺼내니 청소기 본체를 비롯해서 연결호스, 흡입구, 침구청소헤드 등등 각종 부속품들이 잘 포장되어 있습니다.





역시 제품 표면에 붙어있는 스크래치 방지용 비닐도 과감하게 벗겨냅니다.


새제품의 비닐을 벗겨낼때는 왠지 이 비닐을 벗기자마자 중고품이 된다는 사실에 살짝 망설여지기도 해요. ^^;;





드디어 드러난 본체의 모습... 색상은 빨강색이 있고, 파란색이 있었는데... 왠지 빨강이 더 끌리더라구요.





내부 필터가 들어있는 통의 모습입니다. 저쪽으로 먼지가 걸러져서 들어오겠지요.





필터는 한달에 한번씩 청소를 해주는 것이 좋다고 하는군요.





그리고 청소기 뒷부분에 있는 배기 필터는 헤파14 등급을 사용하는 필터로써


청소를 하는 도중... 미세먼지 배출을 99.999% 차단을 하는 기능을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앞쪽에 달린 먼지통은 청소중의 먼지를 자동압축해서 담게 되므로 먼지통을 비울 때에도 먼지날림을 최소화 한다고 합니다.


먼지통은 자주 비워주는 것이 좋다고 하는군요.





연결호스는 이렇게 본체에 돼지코를 꼽듯이 꽂아서 쓰면 되겠습니다.







흡입구 부분은 여느 청소기와 비슷하게 생겼는데, 날개가 90도로 꺽여지는 기능이 있어


코너부분을 청소할 때 무척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호스와 흡입구 부분을 본체와 연결시키고 나면 짜잔~ 이런 청소기의 완전체 모습이 됩니다.


그리고 나중에 방을 옮기는 작업을 마친 후... 청소기를 처음 사용해 봤는데... 역시 새거라 그런지 흡입력이 장난 아니더군요.





그리고 바닥청소가 아닌 침구류 청소를 할 때 필요한 침구청소 흡입부분을 연결해서 침대 위를 빨아 보았더니....


왼쪽의 먼지통에 먼지 보이시나요? 정말 엄청난 먼지가 들어가 있습니다. 여태껏 저 먼지와 함께 했다니... ㅠ.ㅠ


이제 침구 청소도 자주 해줘야 할 것 같네요.


(본 제품은 본인의 자비로 직접 구입한 제품이며, LG나 판매측의 금전적인 도움은 일절 없었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