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임랩스(Time Lapse)/단편작

[타임랩스] 해운대 누리마루와 광안대교 야경을 함께 볼 수 있는 동백섬

by @파란연필@ 2016. 6. 28.

야경의 도시 부산에서 즐기는 해운대 동백섬 누리마루와 광안대교 야경 (Time Lapse)



부산에서도 해운대... 해운대에서도 가장 접근이 쉽고 부산다운 야경을 볼 수 있는 곳은 바로 동백섬이랍니다.


바로 부산의 랜드마크인 광안대교와 함께 APEC 누리마루를 한 프레임에 볼 수 있기 때문이지요.




특히 이제 여름이 되면 피서인파로 몰리게 되는 해운대는 전국에서 가장 붐비는 곳 중의 하나가 될텐데요.


낮에는 해변에서 시원한 바다를 즐긴 후... 저녁 무렵에는 동백섬으로 가셔서 누리마루와 광안대교 야경을 즐기시면


딱 좋은 부산여행의 하루 코스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동백섬은 해운대 해변에서 조선비치호텔 뒷쪽으로 산책길이 잘 마련되어 있으니 산책하기에도 좋구요.


저처럼 사진찍기 좋아하시는 분들은 부산의 화려한 야경을 담을 수 있어서 좋은 곳이기도 하지요.





아무래도 여름철은 겨울철 보다는 시정이 깨끗하고 맑은 날의 확률이 줄어 깨끗한 일몰을 보기가 어려울 수 있지만,


한번씩 여름에도 가끔 멋진 하늘을 보여주는 날이 있으니 이런 날을 잘 골라서 가신다면 정말 좋은 풍경을 보실 수 있을거예요.





저도 작년 여름.... 모처럼 날씨 좋은 여름밤을 맞이해 해운대의 누리마루 야경을 타임랩스로 담아보고 싶어


무작정 카메라를 둘러메고 동백섬으로 향했던 기억이 나는군요.





어슴프레 어둠이 내릴 무렵 불을 밝히기 시작하는 광안대교의 야경도 여전히 아름다웠구요.





APEC 누리마루도 해가 떨어지자 조명이 들어오면서 동백섬의 야경을 한껏 고조시켜 주고 있습니다.





그렇게 해서 촬영이 된 타임랩스 영상입니다. (오른쪽 하단 설정버튼을 통해 보다 고화질로 감상할 수 있어요)


여름이라 그런지 해가 떨어지는 매직타임도 길어져 오랫동안 촬영을 하게 되었네요. ^^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