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TIP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입장료, 가격 (롯데타워 서울스카이) 이용안내, 오픈날짜

by @파란연필@ 2017. 3. 31.

국내 최고층 전망대, 잠실 롯데타워 전망대 개장 날짜와 이용 가격은 얼마?



그동안 말 많고 탈 많았던 잠실 제2롯데월드타워 공사가 마무리 됨에 따라 이제 최고층인 전망대 개장에 대한 관심이 가고 있는데요.


롯데월드 측에서는 전망대 오픈날짜를 4/3일로 정하고 한창 준비중에 있다고 합니다.




그동안 남한산성이나 서울 곳곳에서 많은 사진사 분들이 롯데타워 야경을 찍으신 사진들을 많이 봐왔었는데,


이제 저곳을 직접 올라가 전망을 내려다 볼 수 있다고 하니 새삼 놀라우면서도 기대가 되는군요.




아무래도 국내 최고층이라는 상징성도 있고, 멋진 서울의 조망과 특히 밤이 되면 화려한 야경을 볼 수 있다는 기대감에


아마도 많이들 찾아가실듯 한데, 지금부터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입장료와 가격, 이용정보를 알아볼까 합니다.





또다른 이름으로 서울스카이 (SEOUL SKY)라 불리기도 할 것 같은데요.


세계 5위, 국내 최고 높이 123층 555미터 높이에 위치한 전망대가 위치한 곳이라고 설명하고 있습니다.


지하1층 전망대 로비에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단번에 117층까지 올라간 뒤... 전망을 즐길 수 있고,


118층은 스카이데크가 마련되어 있으며, 제일 꼭대기인 123층은 123라운지로 운영이 된다고 하는군요.





일단 전망대 영업시간은 09:30~23:00까지이며, 현장매표 마지막 발권은 22:00까지이니 참고하세요.


내부 부대시설 카페나 상품점 역시 마찬가지로 전망대 영업시간과 동일하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관람객 입장에서는 가장 궁금한 것이 전망대 입장요금일텐데요.


전망대 입장 티켓은 일반티켓과 Fast Pass 2종류가 있다고 합니다.


일반티켓은 관람날짜와 입장시각이 정해져 있는 반면, Fast Pass는 사전예약없이 언제든지 바로 입장이 가능한 티켓이라고 하는군요.


일반티켓은 어른 27,000원, 어린이 24,000원 이고, Fast Pass는 50,000원 이라고 합니다.





티켓 예매는 사전에 온라인 사이트나 모바일 앱에서 예약이 가능하구요.




현장에서도 매표가 가능하다고 하지만, 아무래도 개장 초기에는 사람들이 많이 몰릴 수 있으니


미리 예약을 하고 가시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만약 미리 예약하신 후... 사정이 생겨 취소를 해야 할 경우 환불수수료 규정은 위와 같은데요.


하루 전까지는 90% 환불, 방문일 당일 입장시각 이전에는 80% 환불, 방문일 당일 입장시각 이후엔 50% 환불이 가능하며,


방문날짜가 지나 티켓이나 입장 후 단순변심은 환불이 되지 않는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