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따뜻한 남쪽나라/'17 태국 방콕&후아힌

방콕 이스틴 그랜드 호텔 사톤의 특별한 혜택, 이그제큐티브 룸 욕실과 라운지

by @파란연필@ 2017. 4. 29.

욕실 전망 하나는 끝내주는 방콕 이스틴 그랜드 사톤 호텔 이그제큐티브 룸



방콕 이스틴 그랜드 호텔 사톤의 룸 타입은 크게 나누면 두 종류로 구별이 되는데요.


제가 묵었던 슈페리어 룸과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이그제큐티브 룸 두가지가 있습니다.




물론 슈페리어도 층수에 따라 슈페리어와 슈페리어 스카이, 이그제큐티브도 이크제큐티브 슈페리어와 이그제큐티브 디럭스로 나뉘는데요.


대략 룸 등급은 슈페리어와 이그제큐티브의 차이를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비록 슈페리어 스카이 룸에 묵었지만, 호텔 관계자의 도움으로 이그제큐티브 디럭스 룸을 잠깐 들여다 볼 수 있었는데요.


지금부터 이스틴 그랜드 사톤 호텔의 품격높은 이그제큐티브 룸과 라운지에 대해 살펴볼까 합니다.







슈페리어 룸과 비교하여 비슷한 구조라고 생각이 되지만, 훨씬 더 넓은 느낌이 드는 곳이더군요.


슈페리어가 32㎡ 정도의 넓이였는데 반해, 이그제큐티브 디럭스는 48㎡ 정도의 넓이라고 합니다.





방 한쪽에는 넓직한 소파와 응접테이블이 자리를 잡고 있구요.





보시다시피 테이블과 소파가 있는 별도의 공간도 넓직하게 마련되어 있어 보다 편하게 쉴 수 있을 것 같네요.


시티뷰를 바라볼 수 있는 창도 'ㄱ' 자 모양으로 되어 있으니 전망도 슈페리어보다 더 좋은 편입니다.





욕실에 비치된 어메니티 역시 슈페리어룸에 있는 것 하고는 조금 차이가 있네요.





무엇보다 가장 큰 차이로 다가오는 것은 바로 욕실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슈페리어 룸에서는 욕조가 따로 없었지만, 이그제큐티브 룸에는 이렇게 샤워부스 외에 별도의 욕조가 마련되어 있구요.





특히 욕조가 창가쪽으로 붙어있어 욕조에 몸을 담근 상태로 방콕의 야경을 즐길 수 있으니 여성분들이 정말 좋아할 것 같았습니다.


누구나 욕조에 몸을 담근 상태로 와인 한잔 하며 창밖의 야경을 바라보는 로망이 있지 않겠어요?


그런 면에서 이스틴 그랜드 사톤 호텔은 저렴한 금액으로 이런 로망을 즐길 수 있으니 많은 분들이 좋아할만 합니다.





그리고 욕실 외에도 이그제큐티브 룸의 또다른 혜택... 바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를 무료로 마음껏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인데요.


라운지는 32층에 있고 정해진 시간에 자유로이 출입하여 음료와 스낵, 음식 등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답니다.


물론 아침 조식도 복잡한 일반 조식당이 아닌 이곳 라운지에서 여유롭게 즐길 수 있지요.









저녁시간... 호텔 관계자 분의 배려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를 둘러볼 수 있었는데요.


와~ 이 맛난 많은 음식들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니... 천국이 따로 없을 것 같습니다.







생각보다 넓은 테이블과 좌석이 여유있게 자리를 잡고 있어서 편안하게 라운지를 즐길 수 있구요.


라운지가 32층 고층에 있다보니 방콕의 화려한 야경을 보며 식사할 수 있는 건 덤~ !!







각종 주류와 음료들도 마음껏 준비되어 있으니 술 좋아하시는 분들도 이곳이 천국일 듯~ ^^











원래는 라운지 내부가 어떻게 생겼나... 사진만 대충 찍고 나올 생각이었는데,


고맙게도 관계자 분이 음식을 먹어도 된다는 얘기에 저녁을 먹기 전... 허기 진 저희 일행들은 과일 위주로 잠시 맛만 보기로 했었네요.


보너스로 와인도 가져다 주시고... ^^



암튼... 이렇게 분위기 좋고 멋진 라운지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다는 점에 가격을 조금 더 추가하면


슈페리어 룸에서 이그제큐티브 룸을 이용할 수 있으니 특히 커플여행이나 가족여행으로 룸을 잡으실 계획이라면


이그제큐티브 룸으로 예약하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