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ONE VIEW

하늘에서 내려다 본 영도 흰여울 문화마을의 색다른 풍경 (with Mavic 매빅 드론)

by @파란연필@ 2017. 9. 7.

한국의 산토리니, 영도 영선동 흰여울 마을을 하늘에서 내려다 본 풍경



지난달 매빅 드론을 구입하고 한창 재미에 들려서인지 당분간은 사진 촬영 보다는 드론으로 영상촬영 하는 시간이 더 많아지고 있네요.


아직까지는 왠만하면 시계비행을 하려고 하고 있고 높고 멀리 날리지는 못하지만...


그래도 점점 익숙해지면 더욱 더 멋진 사진과 영상이 나오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아무래도 당분간은 멀리 가지 못하고 부산에서도 드론을 날릴 수 있는 구역이 많은 편이라


부산 지역 위주로 비행 및 촬영을 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한국의 산토리니라 불리우는 영도 영선동 흰여울 문화마을을 매빅 드론을 띄워 하늘에서 내려다 보는 풍경과 함께


영상을 담아 한번 제작을 해보았습니다.





영선동 흰여울마을은 버스를 타고 오게 되면 윗쪽 도로가에서부터 아래로 내려오는 코스로 다니면 되지만,


자차로 이동할 경우에는 남항방파제 부근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하시고 바닷가 길을 통해 걸어가시면 됩니다.





바로 이 길을 따라서 산책을 즐기시면 되는데, 이곳 동네 주민들도 운동 겸 산책코스로 많이들 다니는 곳이지요.







남항방파제 뒷쪽으로는 영도와 송도를 잇는 남항대교가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아래 해안도로에서 윗쪽의 마을까지는 가파른 계단으로 이어져 있는데요.


계단을 오르며 바라보는 마을과 바닷가가 어우러지는 풍경이 참 좋은 곳이기도 하지요.





골목골목길을 다니며 푸른 바다와 함께 거닐다 보면 마치 정말 지중해의 산토리니에 와 있는 듯한 느낌이 들기도 하는 이 곳...





최대한 해안가 쪽으로 들어가 사람이 없는 바다 바깥쪽으로 날리며 마을의 전경을 담아 봤습니다.


이날따라 바닷바람이 많이 불어서 드론이 제자리를 찾는데 애를 많이 먹기도 했는데, 그래도 조심조심 날리며 촬영을 했네요.





자... 이제 그럼 지금부터 매빅 드론을 통해 하늘에서 내려다 본 흰여울 마을의 풍경을 한번 감상해 보실까요?


아래 영상을 통해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아직은 편집이 서툴러 부족하지만... 점점 더 나아지기를 기대해 보며... ^^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