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ONE VIEW

[Mavic 매빅 드론 촬영] 밀양 위양지와 완재정의 완연한 가을 풍경

by @파란연필@ 2017. 11. 22.

이팝나무 꽃이 피어나는 봄이 아니어도 충분히 좋은 밀양 위양지의 가을



올 가을은 그래도 나름 단풍을 보러 여기저기 많이 다닌 것 같습니다.


비록 전라도 쪽으로는 가보질 못했지만, 멀리 강원도를 비롯해서 경남 경북 지역 쪽을 주로 다닌 것 같네요.




이제 남부지방도 단풍이 거의 끝난 상태이고 차가운 바람이 부는 겨울이 시작되는 시기이긴 하지만,


그래도 가는 가을이 아쉬운 마음에 지지난주 다녀왔던 밀양 위양지의 가을 풍경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사실 밀양 위양지는 하얀 이팝나무 꽃이 피어나는 봄철이 가장 예쁜 시기이기도 한데요.


울긋불긋 단풍이 물드는 가을 시즌도 나름 괜찮은 것 같더라구요.


특히 이번엔 처음으로 드론을 띄워 하늘에서 본 위양지의 모습을 담아 봤습니다.





하늘에서 정면으로 아래 방향으로 내려다 본 완재정의 풍경입니다.


그동안 수면 위에서만 보던 완재정의 지붕을 다 보게 되네요. ^^





하얀 이팝나무 꽃이 휘날리는 대신 깔끔한 연못의 풍경과 가을단풍이 꽤나 잘 어우러지는 풍경입니다.


사실 이팝나무 꽃은 수면 위로 떨어질 때 좀 지저분해 보이기도 했는데, 가을은 확실히 깨끗하고 깔끔하네요.







조금 더 높에 띄우니 추수가 이미 다 끝난 위양지 주변의 논과 함께 가을 풍경을 더욱 잘 보여주고 있네요.


호수 주변의 은행나무와 단풍들도 곱게 물들어가고 있는 모습입니다.





드론을 띄웠으니 동영상도 빠질 수 없겠죠? 하늘에서 내려다 본 밀양 위양지의 가을풍경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





유튜브로 보기 불편하신 분들을 위해 다음팟 동영상에도 업로드 하였으니 참고하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