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TIP2018.06.19 09:21

울산 비즈니스 호텔 추천, 시내와 가깝고 저렴한 울산시티호텔



지지난주 울산 1박2일 여행코스에 대한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울산여행 1박을 계획하고 계시다면 숙소를 알아보셔야 할텐데,


울산시내에는 저렴하고 가성비 좋은 호텔이 몇몇군데 있는 것 같더라구요.




특히 울산은 공업도시이기도 해서 비즈니스 출장을 오시는 분들이 많아 비즈니스 호텔이 생각보다 많은 편이었습니다.


저는 비즈니스 목적은 아니었지만, 뭐 상관없이 저렴하고 깔끔하면 OK였기 때문에 상관은 없었어요.



제가 묵었던 곳은 울산 시내 삼산동에 위치한 울산시티호텔이었습니다.


역시 비즈니스 호텔이었구요. 시설이나 규모에 비해서는 꽤나 저렴한 가격에 1박을 할 수 있었어요.


객실별 숙박요금이 궁금하신 분들은 [여기]로~!!




울산시외버스터미널과도 가깝고 근처에 롯데백화점 및 현대백화점도 있어


거의 시내 한가운데라 주변에 식사할 곳이나 편의시설이 많은 것도 괜찮았습니다.





호텔 입구의 모습입니다. 보통 대개 호텔이라 해놓고 보면 모텔같은 곳들이 많은데,


여긴 비즈니스 호텔답게 깔끔한 호텔의 외관을 갖추고 있는 곳이었어요.





지하주차장도 넓직하게 마련되어 있어 차량을 가지고 오신 분들도 주차가 용이한 편입니다.


따로 주차비는 받지 않는 것 같더라구요.







1층 로비에서 간단하게 체크인 수속을 하시면 되구요.


수속카운터 한쪽에는 비즈니스 고객들이 사용할 수 있는 PC와 전화 및 공유기 네트워크가 준비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제가 예약하고 묵었던 방은 슈퍼싱글침대 2개가 놓여져 있는 트윈룸이었는데요.


침대 2개가 놓여져 있는데도 불구하고 룸의 공간은 생각보다 넓어 보였습니다.


보통 비즈니스호텔이라 하면 일본식 비즈니스호텔을 생각해서 좀 좁지 않을까 했는데, 넓어서 좋더라구요.









욕실은 약간 민망하게 유리문으로 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중간에 세면대가 있구요. 양옆으로 샤워실과 화장실이 있습니다.


그나마 볼일을 보는 화장실은 불투명 유리로 되어 있어서 덜 민망하지만, 샤워실은 완전 투명유리라 이건 쫌......^^;;


뭐 어차피 가족이나 커플끼리 사용한다면 큰 문제는 없겠지만 말입니다.







세면대 위로는 각종 어메니티가 구비되어 있어 별다른 준비없이 오셔도 편리하게 지내다 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미니바 냉장고에는 생수 2통 말고는 아무것도 없는 상태였구요.


냉장고 위론느 커피포트와 믹스커피 및 녹차티백이 준비되어 있어 기호에 따라 타서 드시면 되겠습니다.


울산여행이나 비즈니스 목적으로 울산에서 1박을 해야 한다면


위치좋고 가격도 저렴한 울산시티호텔에서 하룻밤 묵어 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거라 생각되네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