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본격적인 바캉스의 계절인 7월도 한주 밖에 남질 않았습니다. 

 

이쯤 되면 슬슬 볼록 튀어나온 아랫배가 걱정이 되기 시작하고, 팔뚝살, 허리살, 허벅지살, 종아리살 할거없이

 

살과의 전쟁.... 즉 다이어트를 계획하시는 분들이 많아지는 시기이군요. 

 

(벌써 다이어트에 돌입하셨다구요? @.@)

 

 

네네.... 그렇습니다..

 

저역시도 올여름은 정말 뱃살과의 전쟁을 위해 5월부터 벌써 두달째 다이어트로 땀을 흘리고 있답니다. ^^

 

 

이처럼 여름이 시작될 무렵에는 이제 남녀노소 누구나 다이어트를 시작하게 되는데요.

 

다이어트를 할때 무턱대고 아무 계획없이 체중감량만을 목표로 무리하게 굶으면서 다이어트를 하게 되면

 

생체리듬과 함께 몸의 밸런스가 깨지면서 부작용이 발생하게 되는데, 이를 방지하기 위해

 

여름철 다이어트를 시작하기에 앞서 꼭 알아두어야 할 몇가지 사항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 다이어트를 시작하기 전 꼭 알아두어야 할 기본사항 8가지

 

 

 

1. 처음부터 다이어트 계획을 무리하게 세우지 않기

 

 

바로바로 다이어트 효과를 보고자 처음부터 무리하게 계획을 세우고 하루에 몇시간씩 운동을 하고 음식을

 

거의 먹지 않으시는 분이 계시는데, 바로 효과가 나타날지는 몰라도 요요현상과 함께 몸이 금방 망가지기 쉬우니

 

천천히 여유를 가지고 계획을 세우시기 바랍니다.

 

 

 

2. 물 많이 마시기

 

 

물을 많이 마시게 되면, 몸 속의 노폐물들이 그만큼 많이 빠져나가기 때문에 몸의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해주고

 

다이어트 하는데 아주 효과적이랍니다. 하루에 권장량은 2리터 정도라 하네요.

 

 

 

3. 식사 천천히 하기

 

 

식사를 빨리 하게 되면, 우리 뇌는 포만감을 쉽게 인식하지 못해 과식할 가능성이 큽니다. 소화기능도 도울겸

 

식사할때에는 천천히 꼭꼭 씹으면서 드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4. 아침, 점심을 꼭 챙겨먹되 저녁은 가볍게 먹기

 

 

우리 몸은 저녁이 되면 인슐린의 분비가 늘어나면서 에너지를 태우기 보다는 축적을 하게 되는데, 저녁을

 

많이 먹게 되면 그만큼 살로 갈 가능성이 크니 저녁은 되도록이면 적게 드시는 게 좋습니다.

 

 

 

 

5. 먹는 양을 줄이는 것도 중요하지만, 칼로리를 줄이기

 

 

다이어트 한다고 무작정 음식양을 줄이기 보다는 칼로리를 따져 기름진 음식이나 고기보다는 채소나 해조류 같은

 

저칼로리 음식을 드시는게 다이어트 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6. 식이요법과 운동을 병행하기

 

 

무조건 굶는게 능사가 아니므로 식사량을 줄여 섭취하는 열량을 줄이는 것도 중요하지만, 그만큼 열량을 소비

 

시켜야 하는데, 걷기, 조깅, 수영 같은 유산소 운동과 더불어 덤벨, 아령같은 근력운동도 같이 해주면 효과를

 

볼 수 있어요.

 

 

 

7. 다이어트에 대한 스트레스 받지 말기

 

 

다이어트를 시작하고 얼마 되지 않아 체중이 많이 감소하지 않았다고 낙담하는 경우가 많은데,

 

다이어트는 단시간에 큰 효과를 보는 것 보다는.. 오랫동안 시간을 두고 천천히 효괄르 보시는게 나중을

 

위해서라도 요요같은 부작용을 줄이는데 더 도움이 된답니다.

 

 

 

8. 인스턴트 식품 군것질 하지 않기

 

 

인스턴트 음식은 고칼로리 열량 덩어리들이죠. 다이어트를 한다면 당연히 피해야 할 음식들입니다.

 

 

 

 

 

 

 

 

 

본격적인 바캉스철이 되려면 그래도 아직 시간은 조금 남아 있습니다. 

 

바캉스 시즌이 되면 멋진 수영복.... 이쁜 비키니 한번 입어봐야 안되겠습니까? ^^

 

 

위에 말씀드린 기본사항 8가지를 잘 숙지하시고 다이어트 시작을 하신다면,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은 되지만 아무래도 혼자 다이어트 하기 힘들다.... 하시는 분들도 참 많이 계시더라구요.

 

 

 

그런 분들을 위해 한방 수면다이어트로 유명한 수앤슬림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소개해 드립니다.

 

1:1 맞춤 관리로 각자의 체질에 맞게 한방발효로 된 엄선된 재료를 사용함으로써 에너지 대사능력을

 

향상시켜 몸의 불균형 해소를 도와주며, 특히 수앤슬림 다이어트의 장점인 수면요법을 통해 잠을 자는 동안

 

체지방 분해를 촉진시켜 균형있는 몸매를 잡는데 큰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한방 수면다이어트 [수앤슬림 다이어트]

 

 

 

물론 식약청의 안전기준을 통과하였고, 수면요법은 임상시험에서도 충분한 효과가 입증되었다고 하니

 

한방 수면다이어트 수앤슬림 다이어트로 올여름 자신있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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