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를 결심한 여자들의 식이요법.... 과연 어떻게 해야할까요?

 

 

사실 저는 재작년까지만 해도 다이어트 걱정은 없을 정도로 어떤 음식을 먹어도 그리 살이 찌는 체질이

 

아니라서 살을 빼야지... 라는 생각은 전혀 없었는데...

 

작년부터인가.... 뱃살부터 살이 붙기 시작하더니.. 지금은 허리살, 허벅지살, 팔뚝살 할거없이 디룩디룩

 

비만체형이 되어가고 있어 결국은 다이어트를 시작하게 되었답니다. ㅠ.ㅠ

 

 

 

다이어트를 시작하기 위해서는 식단조절이 기본이 되어야 하는데, 아무리 운동을 많이 한다 하더라도

 

식단을 조절하지 않으면 큰 효과를 볼 수 없어요.

 

그래서 지금부터 효과적으로 식이요법을 통해 다이어트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여자들을 위한 식이요법 다이어트.... 어떻게?

 

 

무조건 굶지 마세요~

 

다이어트를 한다고 해서 그날부터 바로 식사량을 확~ 줄인다던지 하면 결국에는 탈이 나게 됩니다.

 

일시적으로는 효과가 나타날지 몰라도 장기적으로는 요요현상이나 건강을 헤치는 주요인이 되니

 

무조건 굶는 다이어트는 피하세요.

 

 

아침식사는 꼭 드세요~

 

바쁜 현대생활을 살게 되면 꼭 다이어트를 하지 않더라도 아침을 거르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 이는

 

아침의 공복감이 점심이나 저녁식사때의 과식으로 이어질 수 있으니 아침은 꼭 드시길 바랍니다.

 

 

 

음식은 되도록 싱겁게 드세요~

 

우리 한국사람들은 음식을 비교적 맵고 짜게 먹는 편이라지요? 이처럼 자극적인 음식을 계속 먹다 보면

 

그 자극을 완화시키기 위해 밥이나 탄수화물이나 열량을 더욱 더 섭취하게 되고, 음식물의 염분이

 

체내에서 수분을 빼내지 못하게 하므로 부중과 군살의 원인이 되어 비만으로 갈 수 있답니다.

 

특히나.. 맵고 짠 음식은 고혈압이나 당뇨에도 좋지 않으니 꼭 다이어트가 아니더라도 음식은 싱겁게

 

먹는 습관을 들이도록 하자구요~

 

 

 

음식을 골고루 균형있게 드세요~

 

요즘 닭가슴살이나, 두부, 야채 등... 한가지 음식만 먹고 하는 원푸드 다이어트가 유행이라던데,

 

그리 권하는 다이어트 방법은 아니랍니다. 탄수화물, 단백질, 무기질, 비타민, 지방 등 5가지 영양소가

 

골고루 섭취가 되어야지 한가지 음식만으로는 영양 불균형이 올 수 있으니 모든 음식을 골고루 섭취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답니다. 단, 과식은 금물이겠죠? ^^

 

 

 

 

 

 

 

 

이처럼 식이요법으로 다이어트를 하다가도 실패를 하거나 의지가 약해 중도포기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이럴때에는 체지방 감량 효과가 있는 제품의 도움을 받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랍니다.

 

 

 

■ 아.. 다이어트를 꾸준히 해볼 순 없을까? ==> 한방 수면 다이어트 [수앤슬림 다이어트]

 

 

그 중에서도 수앤슬림 다이어트를 추천해 드리는데,

 

 

수앤슬림 다이어트는 수면해독 다이어트로 잠을 자는 동안 체지방 분해를 촉진시켜 세포에 활력을 주고

 

탄력있는 몸매를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답니다. 무엇보다 굶지 않고 유기농 해독요법으로 몸속의 노폐물과

 

독소를 몸밖으로 배출함으로 체중감량의 효과를 보실 수 있으며 각자 개인의 비만 원인에 따라 1:1 맞춤

 

시스템으로 체중감량을 도와준다고 하니 상담을 한번 받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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