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혼자 끄적거리기/Digital,IT

오피스365 (office 365)는 어떤 제품? 구성 및 가격 알아보기

by @파란연필@ 2013. 11. 15.


언제 어디서든 필요할때 사용할 수 있는 MS OFFICE 365


예전보다는 많이 나아졌지만, 아직까지 국내 PC 환경에서 소프트웨어를 사용할때


정품이 아닌 어둠의 경로를 통해 불법으로 설치하시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솔직히 저부터도 그런 부분에 있어서 떳떳하지 못한 부분이 있지만,


이제는 시대가 많이 변해 사람들 의식도 많이 바뀌어 가고 있기 때문에


왠만하면 정품 소프트웨어를 구입해서 사용하자..라는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문서작업을 많이 하시는 분은 MS Office 제품을 많이 사용하실텐데,


여전히 오피스 제품을 패키지 정품으로 구입하기에는 살짝 부담스런 금액인건 사실이지요.




하지만 Microsoft에서는 얼마전 오피스365라는 새로운 개념의 제품을 출시했는데요.


이전까지는 오피스 제품을 패키지로만 구입할 수 밖에 없었는데,


이제는 해당제품을 구입하지 않고 빌려쓰는 개념을 적용하여 구독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즉,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원노트, 아웃룩, 액세스, 퍼플리셔 등... 기존의 오피스 프로그램은 물론


모바일에서도 사용가능한 Sky Drive라는 클라우드 서비스까지 제공하는데요.



월사용료를 지불하는 형식으로 오피스365 홈프리미엄오피스365 유니버시티 제품이 있구요.


물론 기존 제품처럼 라이센스 방식의 설치형 제품인 오피스 2013도 구입할 수 있답니다.




기존 오피스 제품은 PC에 직접 인스톨하여 설치를 해야 했지만,


오피스365의 경우.... 설치가 필요없으며 인터넷이 연결된 곳에서는 언제 어디서든지 웹프로그램 형식으로


문서를 열고 편집할 수 있어서 시간과 장소에 구애를 받지 않는 장점이 있답니다.





또한 지금까지는 모바일에서는 오피스 제품을 사용하기 힘들었는데,


이제 모바일에서도 전용앱을 통해 문서를 편집하고 공유할 수 있는 기능이 있어 무척 편리할 것 같더군요.


물론 PC에서만큼 완벽한 편집은 힘들겠지만, 그래도 어느 정도는 가능하다고 하니 괜찮을 것 같습니다.





현재 오피스365(office365)의 경우 월 사용료는 11,900원이지만, 연간사용료 119,000원을 지불하면


맥(Mac)을 포함한 총 5대의 PC에서 사용 가능하다고 하니 아주 효율적이네요.


☞ 오피스365 홈프리미엄 구입하기 [클릭]





학생들에게는 조금 더 저렴하게 판매를 하고 있는데,


오피스 365 유니버시티 (Office 365 University) 라는 제품을 구입하면


99,000원에 4년동안 맥(Mac)을 포함한 총 2대의 PC에서 사용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 오피스365 유니버시티 구입하기 [클릭]



저도 이 제품을 보고 혹~ 해서 지금 막~ 지르려고 생각중이네요. ^^



암튼... 비싼 비용때문에 오피스 제품 정품을 구입하기 망설였던 분들은


이번 기회에 저렴하게 구입하셔서 떳떳하게 오피스 제품을 사용하셨으면 좋겠네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