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TIP

코사무이 신혼여행 비용 및 추천 풀빌라 가격, 여행사 견적

by @파란연필@ 2014. 4. 7.

코사무이 허니문 여행사 추천, 리조트 비용 견적 정보



태국에서 푸켓 다음으로 많이들 찾고 있는 신혼여행지... 코사무이에 대한 관심이 많으신데요.


물론 푸켓도 아름답고 즐길거리가 많은 곳이긴 하지만,


코사무이 역시 푸켓과는 또다른 휴양지의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곳이라 추천을 드려봅니다.



특히 이제 4~6월 한창 결혼시즌이 된 만큼... 많은 분들이 신혼여행지를 알아보러


이곳저곳을 검색해보고 하실텐데, 코사무이에서 허니문으로 갈만한 리조트와 풀빌라를 한번 알아볼까 합니다.




코사무이는 많이 알려진 푸켓보다 오히려 더 럭셔리한 분위기의 리조트가 많이 밀집되어 있는 곳이구요.


열대정원에 있는 듯한 아름다운 풀빌라와 함께 태국 전통의 건축양식을 이용한


고풍스러운 풀빌라까지 자연친화적이면서도 편안한 휴양과 해양레저를 즐길 수 있는 곳이랍니다.





사무이 섬은 공항을 중심으로 동쪽해안에 주로 리조트나 풀빌라들이 많이 모여있는 편이구요.


서쪽이랑 남쪽에도 군데군데 리조트가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코사무이에서 추천할만한 리조트는 어떤 곳들이 있나요?



1. 인터컨티넨탈 비치프론트 풀빌라



사무이 국제공항에서 차량으로 약 45분 정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반탈링남 지역의 절벽과 해안에 바다를 전망으로 지어진 자연친화적인 리조트랍니다.




모던하면서도 고급스러운 객실과 뷰를 자랑하고 있어서 허니무너들에게 아주 인기 있는 곳이기도 하지요.


현재 대한항공 5박7일 상품으로 방콕1박을 포함하여 230~250만원 정도 가격이고,


싱가폴항공은 4박5일 기준으로 방콕1박 없이 210~230만원 정도 견적이 예상되는군요.




2. 포시즌 풀빌라



포시즌 풀빌라는 사무이 공항에서 차량으로 20분 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구요.


열대정원과 코코넛 나무들로 둘러쌓인 한가로운 정취가 물씬 풍기는 한적하고 조용한 곳이며,


세계 최고의 호텔체인답게 최고급 자재를 사용한 독채형식의 풀빌라들은


신혼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께 딱 안성맞춤이 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현재 대한항공 5박7일 기준으로 (방콕 1박 포함) 234~254만원 정도,


싱가폴항공은 4박5일 기준으로 219~239만원 정도 견적이 나올 것 같습니다.




3. 마이사무이비치 풀빌라



마이사무이비치 풀빌라는 포시즌 풀빌라 바로 아래쪽에 위치한 리조트이구요.


리조트 전체가 물위에 떠있는듯한 분위기의 독특한 설계가 눈에 띄는 곳이랍니다.




현대 대한항공 5박7일 기준으로 (방콕1박 포함) 229~249만원 정도


싱가폴항공 4박5일 기준으로 214만원 정도 비용견적이 나올 것 같네요.



그 외에도 콘래드오션뷰 라든지, 큐시그네쳐 페닌슐라 같은 리조트가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신혼여행을 알아보시면서 허니문 여행사를 선택하실 때에는


일반여행사 보다는 신혼여행만을 전문으로 취급하는 허니문 전문여행사를 알아보시는게 좋은데요.


(☞ 참고포스팅 : 신혼여행 전문여행사 추천, 허니문여행사 고르기 위한 방법 [클릭])

 



 

그럼... 코사무이 신혼여행을 가기 위해 허니문 여행사를 선택할 때 꼭 확인해야 할 사항은?



1. 여행일정 및 스케줄을 하나부터 열까지 꼭 살펴보세요


대부분 신혼여행상품은 자유시간이 많이 보장되어 있기는 하지만,


가끔 가다 자유시간을 대신 쇼핑시간을 끼워놓는 여행사도 있으니 잘 확인하셔야 하구요.


어떤 물건이든 살때에는 싼게 비지떡인만큼, 신혼여행 만큼은


경비를 조금 더 쓰더라도 일정에 여유가 있고, 자유시간이 충분히 보장되는 상품을


선택하는게 도움이 될겁니다.



2. 해양스포츠 비용의 포함여부


사무이를 비롯한 동남아의 바다가 이쁜만큼 바다에서 즐길거리가 너무나 많은데요.


상품가격에 해양스포츠 비용이 포함되어 있는지 꼭 확인하세요.


대부분 신혼여행 상품에는 해양스포츠 같은 레저비용은


기본적으로 할만한 몇개 정도는 가격에 포함되어 있는 경우가 많은데,


내가 하고 싶은 것이 제대로 포함되어 있는지 한번쯤 확인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3. 혹시나 취소를 대비해서 환불규정을 꼭 확인하세요.


신혼여행의 경우 왠만하면 취소되는 경우가 거의 없을테지만,


그래도 혹시 모르니 취소 혹은 연기를 해야 할 경우...


이럴 때 취소에 대한 약관숙지를 확인하지 않아 여행사와 마찰이 일어나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요.


상품을 계약할때엔 취소약관에 대해서도 꼼꼼히 확인하는 것이 반드시 필요하겠죠?




신혼여행 만큼은 평생  단 한번밖에 없는 여행이잖아요.


다른 어떤 여행보다 준비도 많이 해야 하고 신경도 많이 쓰셔야 하는데요.


같은 여행지를 다녀온 다른 분들의 여행기도 많이 참고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고



여행사 견적도 한 곳에서 받기 보다는 최소 두곳 이상의 여행사에서


같은 장소와 비슷한 일정에 따라 꼼꼼히 비교해 보시는 것도 도움이 되겠지요?



코사무이도 신혼여행으로 뜨고 있는 여행지라 취급하는 여행사가 많이 있는데요.



 ■ 화이트 허니문 신혼여행 무료상담신청 [바로가기]





여행블로그를 운영하는 제가 추천하는 여행사는 바로 '화이트허니문'이라는 곳입니다.


2~4개월 미리 조기예약을 하면 할인을 해주는 이벤트도 꾸준히 진행을 하고 있더라구요.


꼭 이곳 상품을 추천한다고 해서 계약을 진행하라고 강요는 못하겠지만,


아까도 말씀드렸듯... 다른 곳과의 비교견적을 위해 최소한 견적이라도 한번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여행하면서 필요한 여행용품까지 사은품으로 제공한다고 하니


여행용품까지 장만하실 계획이라면 일석이조가 되겠네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