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혼자 끄적거리기/일상이야기

원터치 침대 모기장 (접이식 텐트형) 구입으로 올여름 모기와의 전쟁 선포 !!

by @파란연필@ 2015. 6. 4.

침대모기장 (원터치 접이식 모기장) 구입 및 설치 후기



이제 겨우 5월이 지나고 6월이 시작되었는데, 날씨가 많이 더워진 탓인지 밤에 자는데 앵앵거리는 모기 때문에


쉽사리 잠을 이루지 못하는 날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안그래도 예민한 성격때문에 쉽게 잠이 들지 못하는 편인데 모기까지 설쳐대니 여름때마다 곤혹이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 새로운 모기장을 하나 구입하게 되었는데요.


작년까지는 그냥 벽에 고정시키는 사각 모기장을 구입해서 사용을 했었는데, 2년 정도 사용하고나니 군데군데 찢어져서


새로 하나 구입을 해야 해서 이번에는 원터치형으로 간편하게 설치가 가능한 것으로 구입을 했답니다.




택배로 배송이 왔는데, 한번에 쉽게 펼칠 수 있고, 또한 사용을 안할 때엔 쉽게 접어서 보관이 가능하도록 만들어져서인지


포장도 깔끔하게 해서 배송이 왔더라구요.





묶여있는 고정끈을 풀어버리니 저절로 확~하고 펴지게 되어 있네요.


마치 원터치 텐트처럼... 원터치 모기장도 한번에 쫙~ 펼쳐질 수 있는 구조로 만들어진 것 같습니다. 





원터치라 그런지 설치는 역시 어렵지 않았습니다.


침대 위에 모양을 잡은 후... 사각 귀퉁이의 고정끈을 침대 아래쪽에 고정을 시키면 그냥 완성~ ^^


근데 저 레이스는 왜 달려있는건지....-.-;;





중간에 지퍼가 달려있어 사용하지 않을 땐 열어놓고 지낼 수 있도록 설치가 되어 있구요.


지퍼는 안과 밖 양쪽으로 모두 달려있어 안에서나 밖에서나 쉽게 열고 닫을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또한 사용을 안할 때는 출입문 고정고리가 있어 이렇게 열어놓고 사용이 가능하도록 되어 있네요.





이렇게 양쪽으로 고정고리가 있어 사용을 안할 때에는 쉽게 드나들 수 있도록 설치가 되어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 1인용 침대 사이즈로 구입을 했습니다만, 2인용 더블베드 사이즈도 있구요. 


침대 뿐만 아니라 거실이나 야외에서도 사용 가능하도록 야외고정핀도 함께 배송이 되어서 오니


캠핑 가시는 분들도 야외에서 충분히 사용이 가능해서 꽤나 유용할 것 같더라구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