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419

방콕 이스틴 그랜드 호텔 사톤의 특별한 혜택, 이그제큐티브 룸 욕실과 라운지 욕실 전망 하나는 끝내주는 방콕 이스틴 그랜드 사톤 호텔 이그제큐티브 룸 방콕 이스틴 그랜드 호텔 사톤의 룸 타입은 크게 나누면 두 종류로 구별이 되는데요. 제가 묵었던 슈페리어 룸과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이그제큐티브 룸 두가지가 있습니다. 물론 슈페리어도 층수에 따라 슈페리어와 슈페리어 스카이, 이그제큐티브도 이크제큐티브 슈페리어와 이그제큐티브 디럭스로 나뉘는데요. 대략 룸 등급은 슈페리어와 이그제큐티브의 차이를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비록 슈페리어 스카이 룸에 묵었지만, 호텔 관계자의 도움으로 이그제큐티브 디럭스 룸을 잠깐 들여다 볼 수 있었는데요. 지금부터 이스틴 그랜드 사톤 호텔의 품격높은 이그제큐티브 룸과 라운지에 대해 살펴볼까 합니다. 슈페리어 룸과 비교하여 비슷한 구조라고 생각이.. 2017. 4. 29.
방콕 인피니티풀 가성비 좋은 호텔, 이스틴 그랜드 사톤 수영장 및 조식 후기 방콕에 가면 인피니티풀 수영장에서 수영 한번 해야지? 이스틴 그랜드 사톤 방콕 예전에 일본여행을 자주 다닐 때에는 일본 호텔을 고를 때 옥상에 노천온천이 있는지 없는지를 많이 따졌었는데, 태국 방콕처럼 휴양지 같은 경우는 아무래도 호텔 내의 수영장 시설을 많이 따지게 되겠지요? 더운 나라의 휴양지에서는 호텔이나 리조트에 머무는 시간이 많다 보니 객실 뿐만 아니라 호텔 내의 부대시설까지 꼼꼼히 따져서 선택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그 중에 가장 많이 신경쓰는 것이 바로 수영장 풀이 아닐까 싶습니다. 호텔 천국이라 불리는 방콕에서도 왠만한 고급호텔에는 풀이 하나씩은 다 딸려있는데요. 제가 첫날 머물렀던 이스틴 그랜드 사톤 방콕 호텔은 객실요금이 저렴하면서도 나름 인피니티 풀을 갖춘 곳이라 특히 한국분들에게 인기.. 2017. 4. 28.
방콕 이스틴 그랜드 사톤 호텔 슈페리어 스카이 더블룸 객실 숙박 후기 5성급 방콕호텔 추천, 객실에서 바라보는 전망과 야경이 좋은 이스틴 그랜드 사톤 호텔 보통 남자 혼자 떠나는 여행을 자주 하는 저의 입장에서는 여행지에서 숙박시설은 그리 큰 우선순위가 아니었습니다. 어차피 잠만 자다 오는 것인데, 그저 누워서 잘 수 있고 제대로 씻을 수 있는 공간만 있으면 왠만하면 오케이였었는데요. 하지만 이번 태국여행에서 제대로 된 5성급 호텔과 리조트에서 며칠 묵어보니 생각이 조금씩 달라지더군요. 그동안 받아보지 못했던 품격높은 서비스와 호텔 내의 시설들을 이용해보니 왜 사람들이 돈을 더 주고서라도 고급호텔에서 묵는지 이해가 되기 시작했습니다. 특히나 혼자가 아닌 커플이나 가족여행으로 가게 된다면 더더욱 숙박에 대해 신경을 쓸 수 밖에 없는데, 그런 의미에서 태국 방콕은 이런 고급스.. 2017. 4. 27.
포항운하의 모든 것을 볼 수 있는 포항운하관, 그리고 운하를 가로지르는 포항크루즈 포항운하와 형산강, 동해바다를 넘나드는 포항운하 크루즈 탑승 후기 며칠전 포항을 방문했을 때 포항에 운하가 있다는 것을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어떤 모습일지 궁금하기도 하고 크루즈도 운행을 한다는 얘기에 한번 방문을 해보게 되었는데요. 포항운하는 원래 동빈내항에서 형산강까지 기존에 막혀있던 수로를 연결해서 새로이 운하로 만든 곳이라고 하는데요. 기존에는 하천이 막혀있어서였는지 악취와 오염이 심해서 환경이 그리 좋은 곳은 아니었다고 하는데, 새로이 운하를 만들고 나서부터는 환경도 좋아지고 새로운 친수공간이 생겨 포항의 명소로 바뀌어 가고 있다고 합니다. 포항운하는 지난 2012년부터 공사를 시작해 2014년에 완공되었다고 하는데, 지금은 완전히 친수공간으로 탈바꿈하여 새로운 볼거리가 많은 곳 같았습.. 2017. 4. 26.
몽키트래블과 함께 한 태국 방콕 & 후아힌 4박6일 휴양지 여행 후기 태국여행 추천여행사, 몽키트래블 후아힌 블로거 체험단 당첨 및 여행후기 프롤로그 지난달 몽키트래블에서 주최하는 후아힌 여행 체험단 모집 소식이 있어 혹시나 하는 기대감에 지원을 하게 되었고, 너무나 운이 좋게 이런 여행관련 체험단 모집에 처음으로 당첨이 되어 지난주 태국 방콕과 후아힌 여행을 다녀오게 되었답니다. 체험단 모집 및 관련 포스팅은 http://shipbest.tistory.com/1382 글에 자세하게 나와 있는데요. 그래도 자칭 여행블로거라고 이런 여행관련 체험단 소식은 관심있게 지켜보는 편이고, 그리고 또 지원을 해 왔었지만, 번번히 낙방을 하게 되었고, 이런 체험단은 나하고 맞지 않은가 보다... 라고 생각을 했었습니다. 사실 티스토리 블로거가 네이버 블로거보다는 방문자수나 검색의 영향.. 2017. 4. 25.
포항 오어사 오어지 둘레길에서 즐긴 따뜻한 봄날의 산책 햇빛 좋은날 좋은 사람과 함께 걷기 좋은 길, 포항 오어사 오어지 둘레길 한동안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더니 오늘은 그나마 깨끗한 하늘을 볼 수 있는 날씨인 것 같습니다. 오늘 같은날 봄나들이 가기 딱 좋은 날씨인데 월요일이기도 하고 할 일이 태산같아 어디 움직이기가 힘이 드네요.. 시간여유 되시는 분들은 이 좋은 봄날이 가기 전.... 마음껏 봄을 누리셨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래도 봄에는 따뜻한 햇빛을 받으며 자연을 벗삼아 힐링 산책을 즐기는 것이 봄을 즐기는 가장 좋은 방법이 아닐까 생각되는데, 포항 근처에 걷기 좋은 둘레길이 있다고 해서 지지난주 잠시 다녀오게 되었답니다. 바로 오어사라는 절 주변으로 커다란 연못인 오어지가 있는데, 이 오어지 둘레로 걷기 좋게 길을 잘 정비해서 둘레길을 만들어 '.. 2017. 4. 24.
2017 대구 풍등축제, 벚꽃축제는 못갔어도 여기는 꼭 가봐야 해!! 4월에 놓치지 말아야 할 축제 중의 하나, 대구 달구벌 관등놀이 풍등축제 해마다 4월이면 대구에서는 연중 가장 큰 축제이면서 행사로 알려진 관등놀이 풍등축제가 열리는데요. 그중에서도 토요일 저녁 풍등을 날리는 모습이 너무 예뻐서 꼭 한번 직접 보시길 추천드리는 축제랍니다. 저도 작년 축제할때 처음으로 가보게 되었었는데요. 사람들은 정말 많았지만, 실제 풍등을 날리게 될 때에는 그 모습이 너무 예뻐서 카메라 셔터를 정신없이 눌러댔던 기억이 납니다. 올해 역시 풍등축제가 열리게 되는데, 바로 내일 모레... 4/22일 토요일 저녁에 두류야구장에서 행사가 진행이 된다고 하는군요. 시간이 되시는 분들은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려봅니다. 다만 풍등날리기 체험을 하려면 미리 예약을 해야 하는데, 예약은 이미 완료가.. 2017. 4. 20.
제주 섭지코지 유채꽃, 성산일출봉과 함께 담아낸 그림같은 봄 풍경 중국인 여행객 감소로 지금이 제주도 봄여행의 최적기, 이토록 한적한 섭지코지라니!! 정치적인 이슈로 인해 결국 민간기업에까지 크게 영향을 미치고 있는 중국의 한한령... 어찌보면 우리나라 경제에 큰 타격을 입히고 있는 상황이긴 하지만, 또 어찌보면 무분별한 중국인 여행객의 감소로 제주도 여행이 한결 나아졌다는 얘기가 많이 들리고 있는데요. 저역시 올해 봄... 제주도를 방문하고나서 정말 오랜만에 섭지코지를 다시 찾게 되었습니다. 사실 이곳은 중국 여행객들의 필수 코스라 엄청난 인파 때문에 그동안 왠만하면 잘 찾아가지 않는 곳이었는데, 그래도 지금은 중국인 여행객 감소로 제일 가볼만한 제주의 봄 여행지가 되고 있었네요. 거기에다 지금 한창 이곳에 유채꽃이 피어나고 있는 시기와 맞물려 한적하게 산책을 즐기면.. 2017. 4. 19.
제주도 유채꽃 명소, 중문 색달해변 근처에 위치한 엉덩물 계곡 그동안 제주도민도 잘 몰랐다고 하는 제주의 숨은 유채꽃 명소, 엉덩물 계곡 지난 제주여행에서는 시즌에 맞게 봄꽃을 주제로 한 여행을 했던 기억이 나는데요. 뭐니뭐니해도 제주에서의 봄꽃은 유채꽃과 벚꽃이 대세이지요. 하지만, 올해는 유난히 제주에서만 늦게 개화를 하는 벚꽃 때문에 제대로 된 벚꽃 핀 풍경은 보질 못했지만, 그래도 샛노란 유채꽃의 화사한 풍경은 제대로 보구 왔었네요. 제주의 유채꽃 명소는 제주도 전역 곳곳에 자리하고 있지만, 이번에 소개해드릴 중문 쪽에 위치한 엉덩물 계곡은 처음 듣는 곳이었습니다. 사실은 티스토리 블로그 이웃분인 파르르님의 포스팅을 보고 제주여행 가면 이곳을 가려고 계획을 세웠던 곳인데, 역시 파르르님의 추천은 옳았습니다... 정말 멋진 곳이더라구요. 한국콘도와 퍼시픽 랜드.. 2017. 4.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