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혼자 끄적거리기/Digital,IT

사진과 여행이 취미인 나에게 딱 맞는 장난감, 뉴아이패드 구입하다

by @파란연필@ 2012. 10. 4.




안녕하세요? 이번에 큰맘먹고 지르게 된 뉴아이패드(iPad)랍니다.

 

(사실 실제로 구입한 날짜는 지난 7월초에 구입했으니 세달 정도 다되어 가네요 ^^;;)

 

 

그동안 스마트폰 아이폰을 사용하면서 애플 제품에 대한 사용 편의성과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에 대해

 

평소에도 좋은 인상을 가지고 있었지만,

 

막상 구입하기 전까진 실제 화면만 큰 아이패드가 나에게 정말 필요할까?.... 라는

 

수없이 많은 고민을 하게 한 제품... 아이패드1은 그냥 넘어가고 2가 나왔을땐 정말 사고 싶었는데,

 

어물쩌물하다가 구입시기를 놓친 후... 이번에 뉴아이패드가 나오자 큰맘먹고 지르게 된 것이지요. ㅎㅎㅎ

 

 

애플 제품의 특성상 반품과 환불규정이 그나마 괜찮은 온라인 애플스토어에서 구입하라고 많이들 추천하시지만,

 

(실제로, 온라인 애플스토어에서 구입한 제품은 묻지도 않고 따지지도 않고 한달 이내에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성격급한 저는, 집 근처의 에이샵 (a#)에 들러 냉큼 질러버리고 맙니다. Wifi 전용 32GB로 말이죠. ^^;;

 

사실 애플 제품은 온라인에서 사든... 오프라인에서 사든 가격차이가 거의 없는 제품이라 금방 결정 내렸답니다. ㅎㅎ

 

.

 

.

 

.

 

 

포장박스는 뜯은 후에도 고이 간직하고 있답니다.  겉에 있는 비닐도 뜯지 않고 그대로 있네요.  ^^

 

.

 

.

 

.

 

 

애플 제품은 포장 단계에서부터 다른 제품과 뭔가 차별적인 요소가 존재하나 봅니다.

 

군더더기 없는 깔끔함에 이래서 다들 애플.. 애플... 하나보군요.

 

온라인상에서는 앱등이라는... 혹은 삼엽충... 이라는 비아냥 거리는 단어들도 난무하지만....

 

저는 ... 그정도 까지는 아니고.. 그냥 사용하기에 무난하고 보기에도 좋으니 애플 제품이 괜찮아 보이더라구요.

 

.

 

.

 

.

 

 

개봉을 하고 초기 설정을 한 후.... 본격적으로 아이패드를 가지고 놀아보기로 하지요. ^^

 

배경화면은 아직까지.. 그냥 기본제공되는 그화면 그대로랍니다.

 

구입전, 화이트를 살까.. 블랙을 살까.. 고민을 좀 했는데.... 동영상을 자주 본다면...

 

블랙이 시안성이 좋다고 해서... 블랙으로 구입을 했어요.

 

.

 

.

 

.

 

 

그리고 에이샵에서 같이 구입한 케이스까지..... 뱀가죽 무늬가 마음에 들어 낼름 구입해 버렸네요...

 

하지만 케이스 가격도 ㅎㄷㄷ 하더라는.... 역시나 애플 제품은 악세사리 가격이 만만치 않습니다.

 

.

 

.

 

.

 

 

커버를 접어서 이렇게 비스듬히 받혀놓고 사용하기에도 편리하구요....

 

무엇보다 뉴아이패드는 화면이 아이패드2 와는 달리 레티나 디스플레이를 적용해서 무척이나 화려하고 깨끗하답니다.

 

특히.. 고해상도 사진을 주로 다루는 저에겐 딱 알맞는 해상도를 가지고 있더라구요.

 

.

 

.

 

.

 

 

제가 사진 관리를 하고 정리를 할때 주로 쓰는 어플입니다. (어플명 : i 사진폴더)

 

폴더별로 사진을 관리할 수도 있고, 폴더별 잠금기능도 있어 매우 유용하게 사용하는 어플이라지요.

 

특히 저같은 경우, 여행지별로 사진을 정리하기가 무척 편해... 이렇게 폴더마다 여행지를 구분해서 저장을 해 놓는답니다.

 

.

 

.

 

.

 

 

그리고 가끔씩 여행사진들을 편집해서 슬라이드 뷰로 넘겨보면 그 재미가 쏠쏠~해요~ ^^

 

.

 

.

 

.

 

 

그리고 스마트폰과 비교해서 확연히 차이나는 아이패드의 또다른 장점...

 

바로 잡지어플을 큰 화면에서 시원시원하게 볼 수 있다는 건데... 여행블로거답게... 여행을 좋아하다보니

 

이렇게 여행잡지 어플도 몇몇 다운 받아서 본답니다.

 

가끔 시간이 빌때.... 카페에서 누군가를 기다릴때.... 요긴하게 꺼내서 보기 좋은 딱 맞는 기능이라지요. ^^

 

암튼... 저처럼 사진이랑 여행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아이패드 구입하시면 생각보다 많은 쓰임새가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

 

.

 

.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