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혼자 끄적거리기/기타

2014 이대호 경기일정, 후쿠오카 야후돔 소프트뱅크스

by @파란연필@ 2014. 4. 3.

후쿠오카 소프트뱅크스 야후 오크돔 이대호 경기일정 안내



국내 프로야구가 지난 주말 드디어 개막을 했는데요.


이대호 선수와 오승환 선수가 활약하는 일본 프로야구도 개막을 한 것 같더라구요.


특히 이대호 선수가 올해 소프트뱅크로 이적함으로 인해


부산에서 보다 더 가까운 후쿠오카를 홈으로 쓰는 팀이라 직관 구경하러 가기가 더 편해질 것 같습니다.



후쿠오카의 경우, 인천에서 비행기로 1시간 10분 정도...  부산에서 배로 3시간 정도면 갈 수 있는 곳이기에


예전 오릭스 교세라 돔이 있는 오사카 보다는 훨씬 가까운 곳이지요.





예전에 큐슈여행 갔을때 잠시 들렀던 야후돔의 모습인데요.


지금은 이름이 야후 옥션돔... 줄여서 야후 오크돔 (야후옥돔?)으로 바뀐 것 같더라구요.




자... 그럼 우선 소프트뱅크스의 4월 홈경기 일정을 살펴볼까요?



4/1(화)~4/3(목) 니혼햄 파이터스와 3연전, 4/12(토)~4/13(일) 오릭스와 2연전,


4/15(화)~4/16(수) 라쿠텐과의 2연전, 4/25(금)~4/27(일) 세이부와 3연전 일정이 홈경기로 잡혀있군요.



특히 오릭스와 세이부전은 주말경기라 후쿠오카 여행 가실 분들은 야구경기도 관람하실 수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야후돔의 경우.. 돔구장이기 때문에 비가 온다거나 날씨 때문에 경기가 취소될일은 전혀 없기 때문에


일정만 확실하게 잡힌다면, 미리 야구장 티켓을 예매하셔서 가시는게 좋을 것 같네요.



5월 이후의 경기일정은 아래 사이트에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www.softbankhawks.co.jp/game/schedule/201405/




야후돔(야후오크돔)의 위치는 시내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고 접근하기 쉬운 곳에 있구요.


주변에 모모치 해변이라든지, 후쿠오카 타워 등... 관광으로 다닐만한 곳도 많이 있으므로


야구경기 뿐만 아니라 주변 여행을 하기에도 꽤나 괜찮을 것 같으니 참고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