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혼자 끄적거리기/재테크,보험,금융

하나SK카드 혜택, 연회비 및 주유 통신카드 추천

by @파란연필@ 2014. 5. 14.

주유, 통신 통합 할인카드, 하나SK 클럽SK 카드 연회비 및 주요혜택 알아보기



정기적으로 빠져나가는 돈 중에서 일상생활에 가장 밀접한 비용이 바로 주유비용과 통신비용이 아닐까 싶은데요.


요즘 주유할인카드도 많고 통신할인카드도 많이 나와있지만,


카드하나로 주유와 통신비를 동시에 할인받을 수 있는 카드가 있으니 바로 하나SK CLUB SK 카드랍니다.




아무래도 생활밀접형 혜택을 주는 카드이다 보니


최근 신규가입자수가 급증할만큼 인기가 많아지고 있는 카드이기도 한데요.


그럼 어떤 혜택들이 있는지 하나SK 카드 주요혜택을 한번 알아볼까요?


참고로 연회비는 국내용은 9000원, 해외용은 10000원입니다.




우선 통신비 할인에 대해 먼저 살펴보면,


아무래도 SK카드이다 보니 SK텔레콤 통신사를 이용하시는분들이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요.


요금을 자동이체로 설정하게 되면, 최소 2,000원~최대 15,00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답니다.




여기서 LTE 모바일이란 SKT 휴대폰 이용고객이 모바일카드로 자동이체를 결제하게 될 시...


LTE 할인은 일반 플라스틱 카드로 자동이체시...


일반할인은 LTE요금제가 아닌 2G/3G 요금제를 자동이체하게 될때 할인받는 금액이예요.


전월카드사용금액이 100만원 넘는 분들은 잘 이용하시면 월 15,000원.. 즉 연간 18만원을 절약하는 셈이지요.





그리고 또하나의 주요혜택 중의 하나인 주유소 기름값 할인이 있는데요.


역시 SK주유소에서 주유하거나 LPG 충전을 하게 될 경우....


주유시에는 리터당 100~150원, 충전시에는 리터당 35~7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답니다.


이 역시 전월 카드사용실적에 따라 조금씩 차등적으로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그밖에도 영화관과 패밀리레스토랑, 커피전문점에서도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헤택이 있어요.


CGV, 메가박스, 롯데시네마에서 1500~3000원 할인, 아웃백, 베니건스, TGIF에서도 5~10% 할인,


커피빈, 스타벅스, 엔젤리너스, 할리스, 카페베네에서도 2.5~5% 할인을 받을 수 있답니다.


다만, 전월 카드실적이 40만원 이상이어야 하고, 주유비와 통신비는 실적에 제외된다는 점 참고하시구요.





또한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같은 대형 할인점에서도 5~10% 할인 가능하구요.


학원 수강료도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카드실적 많으신 분들은 혜택이 더욱 많을 것 같습니다.


(마트와 학원 할인은 전월실적 100만원 이상)



그 외에도 T멤버쉽과 OK캐쉬백 같은 혜택도 동일하게 받을 수 있다고 하니


SKT 스마트폰과 SK주유소를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은 꼭 필요한 카드가 아닐까 생각되네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