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43

고속 멀티 충전기 추천, 클레버 타키온 프로 72W 4포트 USB 3.0 고속 멀티충전기, 이거 하나면 충분합니다. VAPALUX 클레버 타키온 프로 퀵차지 3.0 스마트폰을 비롯하여 최근 사용되고 있는 IT 기기들은 대부분 USB 포트로 충전을 하게 되는데요. 개인당 아마 최소 2개 이상은 사용하고 계실 것으로 생각됩니다. 저부터도 일단 스마트폰과 태블릿, 그리고 카메라 배터리 충전기 등등 수많은 USB 충전기기들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집 안에 콘센트 수가 부족하기도 하고, 부주의로 인한 화재의 위험성까지 있어 요즘은 콘센트는 하나를 꽂고 대신 멀티 USB 충전 포트가 있는 멀티충전기를 많이 이용하는 편입니다. 거기에 충전속도까지 빠른 고속 멀티충전기라면 더욱 좋겠지요. 저는 이번에 고속 멀티 충전기를 구입하기 전, 샤오미 멀티탭을 사용하고 있었는데요. 3개의 콘센트, 그리.. 2020. 4. 11.
전남 고흥 드라이브 코스 추천, 거금도와 소록도를 연결하는 거금대교 자전거 도로와 차도가 함께 복층 교량으로 이루어진 고흥 거금대교 꽃 피는 4월의 첫 주말인데 계속 집 안에 머물러야 하는 요즘, 너무나 답답하고 피로감이 극에 달한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곳에 가기는 꺼려지고 그렇다고 집 안에 계속 있자니 갑갑한 분들이 많을텐데, 자차가 있으면서 전남 고흥에 가까이 계시는 분이라면 차를 타고 거금대교 드라이브를 한번 다녀오는 건 어떨까요? 고흥반도 주변으로는 크고 작은 섬들이 많이 연결되어 있는데, 그 중에서도 대표적인 섬이 바로 거금도와 소록도입니다. 고흥반도에서 소록도는 소록대교가 연결되어 있고, 소록도와 거금도는 다시 거금대교로 연결되어 있어요. 거금대교는 전체 길이가 대략 2km 정도 되는 꽤나 긴 다리인데요. 지난 2002년 착공을 시작해 .. 2020. 4. 4.
라이젠 3700x AMD CPU 영상편집용 데스크탑 컴퓨터 PC 조립 및 다나와 견적 유튜브 영상편집용 컴퓨터 PC 부품 추천, AMD 라이젠7 3700X / ASUS Tuf X570 / GTX1660 SUPER 오랫동안 집에서 사용을 해왔던 데스크탑 컴퓨터를 새 컴퓨터로 바꾸게 되었습니다. 인텔 4세대 CPU였던 하스웰 i5-4690K를 오버클럭해서 그래도 나름 5년 정도를 무리없이 사용을 했었는데요. 최근 유튜브를 시작하면서 영상 편집을 자주 하다 보니 아무래도 5년이나 된 컴퓨터로는 작업 효율이 많이 떨어지는 것을 느꼈습니다. 물론 프록시 편집을 하며 느긋하게 작업을 하면 조금 답답하긴 하지만 느려도 작업은 가능했었는데, 그래도 시간이 너무 많이 걸리니 이번에 새롭게 최신 컴퓨터로 견적을 짜고 새로 맞추게 되었어요. PC 견적을 짤 떄 가장 먼저 해야 하는 것이 바로 다나와에서 예상.. 2020. 4.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