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은 여행중~!!

제주대학교 벚꽃 개화상황 (4/4), 이번 주말 축제기간에는 만개할 듯...

by @파란연필@ 2017. 4. 5.

4/4 현재, 아직은 조금 이른 제주대학교 입구 벚꽃 개화 상황



그저께 전농로 벚꽃축제 기간에 찾았던 벚꽃의 개화상황이 조금 이르다고 했었는데,


오늘(4/4) 오전 다시 찾아가보니 전농로는 이제 거의 만개를 한 것 같더라구요.




그동안 날씨도 상당히 많이 따뜻해졌고, 이제 금방 피겠지 해서 찾아갔더니 역시나 만개해서 보기가 좋았습니다.


그래서 또다른 제주의 벚꽃 명소 중의 하나인 제주대학교 벚꽃 상황을 보러 가기 위해 4/4일 찾아가 보기로 했는데요.




참고로 제주대학교 입구 벚꽃축제 일정은 전농로보다 일주일 늦은 4/8~4/9 까지라고 합니다.


아무래도 제주대학교 아라캠퍼스 쪽은 제주 시내보다는 고도가 높은 곳에 있어서 벚꽃 개화시기가 조금 늦다고 하는군요.





그래도 어느 정도 피었는지 확인도 할 겸.... 혹시나 하는 기대감에 찾아가보게 되었는데요.


역시나 아직 만개까지는 아니고... 대략 50% 정도 수준의 개화가 된 것 같았습니다.





그래도 대학교 앞이라 그런지 길가에 카페도 곳곳에 있고 특히 캠퍼스 커플이 데이트 하기에 아주 좋을 곳 같더군요.





제대입구 벚꽃길에 설치된 제주 왕벚꽃 축제 조형물도 이쁘게 자리잡고 있네요.


나중에 만개할 때 오면 아마 많은 분들이 이곳에서 사진을 찍게 되겠지요.





각 나라의 언어로 '사랑한다' 라는 의미가 새겨져 있습니다.





혹시 대중교통 버스를 이용해서 가실 분들은 10번 버스가 운행중이더라구요.


그 외에 다른 버스도 있을 것 같은데 아마 검색하시면 쉽게 노선을 확인할 수 있을겁니다.





제주대 옆에 교직원들의 숙소인 제대아파트가 같이 있어서 버스정류장 이름도 제대아파트 입구로 되어 있네요.


어제 날짜인 4/4일 현재 제대 쪽 벚꽃은 50% 정도 개화수준이니 이번 주 주말쯤에는 만개할 것으로 기대가 되니


혹시 가실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