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혼자 끄적거리기/일상이야기

티스토리 블로그 개설한지 만 1개월, 그 이후...

by @파란연필@ 2010. 4. 12.


제가 티스토리 블로그를 개설한 일자가 2010년 3월 12일이었는데, 오늘로써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한지 딱 한달이 되는군요.

그동안 여러 이웃분들도 많이 알게 되었고, 메타블로그로 글을 발행하는 과정에서 많은 이웃분들의 도움으로 다음뷰 베스트

11번이나 오르게 되어 블로그 방문자수도 꽤 많이 늘어나게 되었어요. 아직 파워블로거 분들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니지만요. ^^


전체랭킹은 아직 255위인데, 무심결에 보니 채널랭킹 여행부문 1위로 올라가 있더라구요. ㅎㅎㅎ

뭐.. 특별한 혜택이나 그런건 없는것 같지만서도.. 왠지 1위 했다고 하면 뿌듯하잖아요... ^^  암튼.. 기분은 좋습니다.


한달째 되는 날, 뭘 한번 해볼까 하다가 며칠 전부터 '티비의 세상구경님' 블로그 (http://nextgoal.tistory.com/)에서

사이드바의 메뉴변경에서부터 여러 스킨을 응용하는 포스트를 보고 괜찮다 싶어 몇개 따라해봤는데,

나름 쏠쏠한 재미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스킨 자체를 Basic 2009에서 Life In Mono로 바꾸고 사이드바 메뉴도 한번 바꿔봤답니다.

(이웃님들 보시기엔 어떤게 더 나아 보이는가요? ^^)


하다가 잘 안되가지고 '티비~~' 님께 여러번 자문을 구하기도 하고, 아예 만들어 달라고 생떼를 쓰기도 하고... ㅎㅎㅎ

아직 완전히 완성된 건 아니지만, 어느 정도 만족스러운 것 같아 이렇게 바꾸어서 적용을 시켰네요.

암튼, 이 자리를 빌어 '티비의 세상구경'님께 감사 말씀을 전해 드립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