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TIP

뉴질랜드 스카이다이빙 정보, 남섬 Wanaka Tendem Skydiving

by @파란연필@ 2013. 8. 26.




뉴질랜드 스카이다이빙 가격 및 예약정보


요즘 정글의 법칙에서 김병만 족장이 벨리즈에서 하늘에서도 다이빙하고 바다에서도 다이빙하는 모습을


보실 수 있는데, 하늘에서 떨어지는 스카이다이빙은 정말 스릴 넘치는 액티비티 중 하나입니다.



사실, 스카이다이빙은 우리나라에서는 거의 하기 힘들구요...


할 수 있는 곳을 찾기가 매우 힘들며, 찾았다 하더라도 비용이 만만치 않지요.


그래서 해외여행으로 유럽이나 호주, 뉴질랜드 쪽으로 가시는 분들은


액티비티를 하신다면 스카이다이빙을 꼭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하늘에서 떨어지는 그 기분은 직접 뛰지 않은 사람은 모르거든요. ^^






스카이다이빙을 액티비티로 할 수 있는 나라는 여러군데 되지만,


제가 여행을 갔었던 뉴질랜드 스카이다비잉 정보를 한번 알아볼까 합니다.


뉴질랜드에서도 여러 지역에서 스카이다이빙을 할 수 있지만,


지역마다 가격이 모두 틀리고, 또 뛰어내릴때 내려다 보는 풍경이 저마다 틀리므로



저렴하면서도 멋진 풍광을 볼 수 있는 스카이다이빙 지역을 추천한다면, 


바로 남섬의 와나카 지역이예요. ^^







사실 저렴한 곳은 북섬의 타우포 스카이다이빙이 제일 저렴하다고 들었는데,


타우포 보다는 조금 비싸긴 하지만.... 와나카도 괜찮은 곳이거든요.


하웨아 호수를 내려다보며 저멀리 만년설이 덮힌 서던알프스의 풍경도 정말 일품이랍니다.






와나카 스카이다이빙 가격은 2013년 현재 기준으로


15000ft 에서 뛰어내리는 것과 12000ft 에서 뛰어내리는 두 종류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데,


아무옵션 없이 그냥 다이빙만 하는 것으로 기준을 잡으면


15,000ft 낙하는 429NZD, 12,000ft 낙하는 329NZD 이네요.



참고로 15,000ft는 낙하산 펴기전, 자유낙하를 60초 동안 떨어지며


12,000ft는 45초 동안 떨어지게 됩니다.



하지만... 어쩌면 일생에 한번밖에 뛰지 못할 스카이다이빙을 기록으로 남기고 싶다면,


비디오와 사진옵션을 선택하시는게 좋은데,


15,000ft 기준으로 최고옵션인 699NZD 짜리는 플라이캠으로 찍은 비디오와 사진,


그리고 핸디캠으로 찍은 비디오와 함게 기념 티셔츠까지 제공하는 가격이구요.


 제가 선택했던건 두번째... 첫번째에서 티셔츠만 빠진 옵션입니다.





저는 2006년도에 가서 뛰어 내렸는데, 그 때 보다는 가격이 많이 오른것 같네요. ^^;;


그땐 비디오랑 사진옵션 다해서 420불 정도 했는데 말이죠.





예약은 와나카 스카이다이빙 홈페이지에서 하실 수도 있구요.


(사이트 주소 : https://www.skydivewanaka.com/book-your-skydive.php)







저는 와나카에 도착해서 사진에 보이는 인포메이션 센터에서 예약을 했답니다.


여기 가시면 날씨 상황이라든지... 시간, 요금 등.. 자세한 내용을 알려주니


수훨하게 예약을 하실 수 있을거예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