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TIP

제주도 렌트카 저렴한 곳 추천, 제일렌트카 LF소나타 2박3일 대여요금은?

by @파란연필@ 2014. 8. 7.

제주 제일렌트카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중형차 렌트하기



제주도에는 지역의 특성상 렌트카 업체들이 상당히 많은데요.


업체가 늘어남에 따라 업체들끼리 경쟁이 치열해져 몇몇 메이저 회사 말고는 렌트카 가격이 많이 저렴한게 사실이지요.


그중에서도 이번 제주여행때 이용했던 제일렌트카에 대한 소개를 해드릴까 합니다.




두달도 되지 않아 다시 찾은 제주...... 올해는 유난히 제주여행을 자주 가는 것 같습니다. ^^


늘 그렇듯... 제주공항 주변은 쏟아져 나오는 여행객들로... 렌트카를 기다리는 여행객들로 항상 붐비는 곳이지요.


제주지역의 대부분 렌트카 업체들은 공항주변이 협소한 관계로 셔틀버스를 이용해


별도의 차고지까지 이동을 해서 차량을 인수받는 편인데요.




이번에 이용했던 제일렌트카의 경우는 물론 차고지는 공항 근처의 별도의 장소에 마련되어 있지만,


자신이 예약한 차량을 직원이 직접 공항까지 몰고 와서 고객들을 픽업 해주는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미리 자신이 타야할 차량을 확인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답니다.





렌트카업체에 공항도착 소식을 알리자 금방 이렇게 차량을 가지고 공항 앞에까지 픽업하러 와주더군요.


덕분에 이렇게 많은 짐들을 편하게 트렁크에 싣고 바로 여행을 시작~~ 할수도 있겠으나..


일단은 차량인수절차를 받아야 하기에 다시 차고지까지 가야했어요. ^^


그자리에서 바로 인수절차까지 마무리 했으면... 하는 작은 아쉬움이 있지만..


공항 주변은 역시 번잡한 곳이라 어쩔 수 없나 봅니다.





공항에서도 그리 멀리 떨어진 곳은 아니었습니다. 금방 도착을 하는 것 같더라구요. 5분? 10분? 정도....


사무실은 비교적 아담하게 보였는데, 그래도 차량은 많이 구비되어 있는 것 같더라구요.





소박한 렌트카 사무실의 풍경~ ^^


이곳에서 면허증 확인과 렌트카 계약 내용을 꼼꼼히 확인하고 친절한 설명을 받은 뒤....


이제 본격적인 렌트카 여행을 시작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사무실 한쪽 벽에 붙어있는 공지문을 보니 AUX 단자를 무료로 빌려주고 있는 것 같더라구요.


또한 장기기증자의 경우 자차비 하루 면제를 받을수도 있답니다.





이번 제주여행에서 빌렸던 차량은 거의 신차급의 LF 소나타 중형차량이었습니다.


시트비닐도 안벗겨진 정말 New~ 신차더라구요. ^^  덕분에 새차냄새도 그리 나쁘지 않더라는.... ㅎㅎ





실제 대여했던 차량은 LF 신형소나타였는데, 아직 예약사이트에는 YF 소나타로 나오는군요.


암튼.. 같은 급의 중형승용차 K5, YF소나타, 뉴SM5 모두 가격은 동일하니 참고하시면 되구요.


2박3일 빌리는 것으로 해서 저희는 할인가 72,800원에 대여를 했답니다. (자차보험 제외)


다만, 성수기와 비수기 가격차이는 있으니 성수기 기간은 잘 확인하셔야 해요.





그리고 차량인수과정을 다 마치고 탑승하여 막~ 출발하려는데, 직원분이 오메기떡을 건네주시더라구요.


제주지역의 특산품으로 알고 있는데, 직접 예약하고 인수하시는 분들께 하나씩 드린다고 합니다.


마침 출출하던 차에 오메기떡으로 배를 채우니 든든해 지더군요. ^^





그리하여 2박 3일 동안 새차같은 LF 소나타 차량으로 제주의 이곳저곳을 많이도 다녔네요. ^^





우도에 들어갈때에도 역시 함께한 녀석~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용담2동 1730-4 / 064-747-5670 (010-3381-7814)



암튼 2박 3일간 아무런 사고없이 무사히 잘 얻어타고... 다시 반납은 공항이 아닌 차량인수지점으로 직접 가셔야 하는데,


반납과정까지 무사히 끝마치고 나면 다시 직원분이 해당차량으로 공항까지 데려다 주니


공항까지 가야할 걱정은 안하셔도 될 듯 하네요. ^^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