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TIP

에어아시아 프로모션 항공권으로 동남아, 호주 저렴하게 예약하기

by @파란연필@ 2014. 2. 4.

쿠알라룸푸르, 싱가포르, 푸켓, 시드니, 멜버른 등 에어아시아 취항 도시 프로모션 안내



국내항공사도 이제 저가항공사들이 자리를 잡아 국제선에 많이 취항을 하고 있는데요.


이젠 국적항공사 말고도 외항사의 저가항공사들도 국내에 취항하는 항공사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를 기반으로 하는 에어아시아 항공


각각 인천과 부산에서 동남아 및 호주의 각 도시까지 연결하는 노선을 운항중에 있는데요.


안그래도 저렴한 항공권 가격인데 거기서 더 할인된 프로모션을 지금 진행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에어아시아 홈페이지를 방문해보면 수시로 이런 프로모션들을 진행하고 있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세상에나... 부산에서 시드니, 멜버른, 퍼스, 골드코스트, 애들레이드 까지 편도 166,900원부터라니.....


왕복으로 해도 33만원 정도 되는 금액에 부산에서 호주까지 다녀올 수 있다는 건


가격적으로 분명 큰 메리트가 아닐까 생각되는군요.



몇년전... 부산-나리타-시드니 JAL 항공권을 거의 120만원 정도 구입한 것에 비하면 정말 엄청 저렴하다는...


특히 부산에 사는 저의 입장으로서는 에어아시아가 김해공항에도 취항을 해줬다는건 정말 감사할 따름이네요. ^^





다만, 프로모션 기간이 따로 정해져 있기에 기간 선택을 잘하셔야 하구요.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해 12월부터 시작해 다음달 3/31일까지 예약분에 한해서 혜택을 받을 수 있답니다.


그리고 아무래도 아주 저렴한 항공권이다보니 예약 후 취소 및 변경 기준이 매우 까다롭다는 점 때문에


확실한 여행일정이 정해진 분들만 예약을 하시는게 좋을 것 같네요.


그래도 유류세를 제외한 택스 일부분의 가격까지 포함되어 있어 더욱 매력적이지 않을 수 없습니다.




비록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를 경유해서 가는 항공편이긴 하지만,


퍼스, 골드코스트 183,900원, 멜버른 185,900원, 시드니 181,900원, 애들레이드 166,900원 입니다.








또한 5/5~9/30일 사이에 여행하시는 분들 중... 2/9일까지 예약하시는 분들께도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쿠알라룸프로까지 인천출발 139,000원, 부산출발 129,000원에 판매하고 있구요.



그외에 동남아의 각 도시들과 함께, 호주 일부 도시들까지 저렴한 가격에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참고 바랍니다.



◈에어아시아 동남아 취항도시


쿠알라룸푸르, 반둥, 자카르타, 발리, 수라바야, 코치, 페낭, 랑카위, 코타키나발루, 


쿠칭, 카트만두, 방콕(돈무앙), 푸켓, 치앙마이, 호치민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