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혼자 끄적거리기/기타

비즈니스 영어회화, 해외여행 영어회화 공부법 추천, EBS 온라인 강좌

by @파란연필@ 2014. 4. 10.

EBS 비즈니스 영어회화로 업무에 필요한 초보영어 탈출하기



영어회화... 대한민국에서 자라고 교육받은 사람들이라면 늘~ 골칫거리 중의 하나이지요.


그렇다고 글로벌화, 세계화 되는 요즘추세에 영어를 손놓고 있자니 왠지 불안하고..


그래서 학생이든, 직장인이든... 늘 영어 때문에 고민이신 분들 많을텐데


특히 회화를 중점적으로 공부를 하고자 하는 분들께 좋은 회화공부법이 있어 추천을 드려볼까 합니다.




바로 교육방송 EBS에서 진행하는 영어회화 프로그램 중에


'비즈니스 회화 어학 박살내기' 라는 프로그램 강좌가 있어 눈여겨 볼만 하더라구요.


영어, 중국어, 일본어 등 세가지 언어에 대해 강좌를 진행하고 있으니


관심있는 언어를 배우고자 하신다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특히 학생들 보다는 직장인들이 업무를 진행하거나 해외출장을 가게 되었을때...


혹은 외국바이어들과 상담을 해야 하는 경우... 꼭 필요한 영어회화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는 분들을 위해


비즈니스 영어라는 특화된 영역에 중점적으로 강좌를 보고 들을 수 있도록 프로그램이 짜여진 것 같더라구요.



초급부터 중급까지 총 4편의 강좌가 편성되어 있고


초급의 경우, 이보영의 왕초보 Speaking Training과 이것만 알아도 해외여행간다... 라는 내용의 강좌가 있습니다.


이보영씨... 하면 아주 오래전부터 영어회화 강사로 입지를 크게 다져온 분이라 많이 유명한 분이란건 아시죠? ^^




특히나 전 두번째의 해외여행에 필요한 영어회화... 이걸 한번 수강해 볼까 합니다.


여행을 좋아하는 저인데, 해외에 나가서 영어가 조금만 더 잘되면 보다 많은 것을 보고 얻을 수 있는게 많은데


그러지 못한 때가 많아 늘 아쉬움이 남더라구요.



그리고 중급으로 넘어가게 되면 본격적인 글로벌 비즈니스 영어회화를 습득할 수 있는


전화/이메일 관련 내용과 영어로 협상/PT를 할때의 상황을 공부할 수 있도록 내용이 짜여져 있는 것 같습니다.





위의 총 4가지 과정을 모두 다하면 총 80강에 교재 5권을 포함하여 정가 231,800원의 비용이 든다고 하네요.


좀 부담스러운 비용이긴 한데, 다행히 6월말까지 이벤트 기간으로


3개월 자유수강권까지 더하여 85,000원이라는 가격으로 온라인 수강을 들을 수 있다고 합니다.


☞ EBS 비즈니스 영어회화 수강신청 및 상담하러 가기 [클릭]


직장인 분들.... 술자리 몇번 줄이고 조금만 아낀다면 충분히 부담 가능한 금액이라고 생각되니


이번 기회에 맘먹고 영어회화 공부하고자 계획하신 분들...  주저하지 마시고 위의 링크를 통해 신청한번 해보세요.


저도 곧 신청해 볼까 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