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TIP

몰디브 리조트 추천, 신혼여행, 허니문 여행지로 각광받는 니야마 리조트

by @파란연필@ 2014. 3. 26.

세계최초의 해저클럽이 있는 몰디브 니야마 리조트



신혼여행 휴양지의 베스트로 꼽히는 몰디브... 많은 분들이 허니문 여행지로 로망을 꼽는 곳이기도 한데요.


몰디브는 그 명성만큼이나 다양하고 럭셔리한 리조트가 군데군데 있기 때문에


그 많은 리조트 중에 하나를 선택하는 것만으로도 많은 고민을 좀 하셔야 하는 곳 중의 하나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그런 고민을 조금 덜어드리고자 몰디브 럭셔리 리조트 중에서도


많은 분들이 추천하고 가고 싶어하는 리조트인 니야마 리조트를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 몰디브 니야마 리조트 (Maldives, Niyama Resort)


몰디브... 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이미지가 마치 물감을 풀어놓은듯한 에메랄드빛 바다 위에


완전 프라이빗한 객실에서 비치와 바다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그런 풍경이 아닐까 싶은데요.


니야마 리조트 역시 그런 몰디브의 흔한(?) 풍경은 기본 옵션.... 


허니무너들에게 더욱 각광받을 수 있도록 젊고 세련된 독특한 감각을 가진 그런 리조트랍니다.





특히 2012년도에 개장을 한 리조트라 그런지 현대적이면서도 모던한 느낌을 그대로 받을 수 있으며


다른 리조트들과는 뭔가 차별화된 요소를 가지고 있지 않나 생각되는 곳입니다.





몰디브에서 유명한 또다른 리조트 후바펜푸시를 운영하고 있는 Per AQUUM 이라는 회사에서 운영하고 있구요.


위치는 말레공항에서 수상비행기를 타고 약 40분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대개 몰디브 리조트를 선택하고 고민을 할 때에는 라군과 바닷속 수중환경을 따지게 되는데,


이 두곳을 만족시키는 곳이 그리 많지 않다고 하네요.


하지만, 니야마 리조트는 라군이 깨끗하기로 유명하고, 수중환경 역시 최고의 만족도를 줄 만큼 괜찮은 곳이라 합니다.








니야마 리조트의 객실은 총 세가지 타입을 추천드릴 수 있는데요.


첫번째는 위의 사진에 나와 있는 Water Studio with Private Pool 입니다.


말 그대로 수상에 지어진 객실로 통유리문을 통해 야외테라스와 프라이빗풀과 연결되고 


그리고는 바로 바다로 이어지게 되지요.





두번째는 Beach Studios 입니다.


바다가 아닌 해변의 야자수아래 위치한 객실로 니야마 리조트에서 유일하게 프라이빗풀은 없는 곳이지만,


목조테라스에서 라군을 바로 볼 수 있으며, 워터가든이 별도로 있어 숲속의 휴양지 느낌을 물씬 받을 수 있는 곳이지요.





마지막 세번째는 Deluxe Water Studios with Private Pool 입니다.


첫번째의 그냥 Water Studios 보다는 훨씬 넓고 고급스럽게 꾸며진 공간이구요.


넓게 펼쳐진 테라스와 함께 수영장, 라군, 바다가 함께 이어지는 풍경은 그야말로 압권인 것 같습니다.





세계 최초의 바다속 클럽 Subsix라 불리우는 공간이예요.


바다속 6미터 깊이에 다이닝 공간을 별도로 만들었는데, 해저에서의 클럽분위기라.... 참 묘할 것 같기도 하네요.





해저클럽과 함께 니야마 리조트의 또다른 자랑인 Edge 레스토랑과 라운지의 모습입니다.


바다 한가운데 있어 보트를 타야지만 출입이 가능한 곳인데,


360도 뻥 뚫려있는 파노라마 풍경을 바라보며 식사를 할 수 있는 환상적인 곳이기도 하지요.




이상 몰디브 니야마 리조트에 대해 소개를 해 드렸는데요.



예전에는 몰디브까지 가기가 참 멀고 힘든 여정이었는데,


최근엔 대한항공이 말레까지 이어주는 노선을 취항하게 되어 예전보다는 쉽고 가깝게 갈 수 있는듯 합니다.


매주 월,수,토 3일 인천에서 밤 22:00시에 출발하여 다음날 아침 6:40분에 말레공항에 도착하는 스케줄이구요.


돌아오는 편은 말레에서 오후 15:30분 출발하여 인천에 다음날 아침 06:10분에 도착하게 됩니다.




니야마 리조트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과 일정, 숙박가격과 예약에 관한 내용들은


아래 에바종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쉽게 확인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 몰디브 럭셔리 리조트 니야마 (Niyama) 리조트 예약안내 : 에바종 [클릭]



에바종은 다들 아시다시피 휴양지를 중심으로 고급 리조트와 호텔들을 중심으로


직접 답사하여 디자인이나 품질, 서비스를 검증하여 정보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믿을만한 예약사이트라 생각되구요.


특별한 신혼여행이나 허니문을 계획하신다면 무료로 회원가입 후 천천히 둘러보시기 바랍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