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구석구석/가을(秋)

부산 삼락공원 코스모스 밭, 추석 때 가족끼리 가을나들이 가기 좋은 곳

by @파란연필@ 2015. 9. 24.

부산에서 가족끼리 야외나들이 가기 좋은 사상 삼락생태공원 코스모스 밭



곧 있으면 내일 모레 주말부터 추석연휴가 시작이 됩니다.


벌써부터 고향에 갈 생각으로 들뜨신 분들도 많이 계실텐데요. 추석은 항상 이른 초가을에 맞이하는 명절이라 그런지


가족끼리 음식을 나눠먹고 가까운 성묘길에 나들이 가기에도 참 좋은 때이기도 한데요.




만약 부산이 고향이시라면, 추석 때 차례를 지낸 후.... 가족끼리 가까운 곳에 바람을 쐬러 나가실 계획이 있으시다면,


바로 이곳... 사상 삼락생태공원 코스모스 밭을 한번 찾아가 보시는 건 어떨까요?




한창 가을이 무르익어 가는 계절이라 그런지 삼락공원의 코스모스 밭은 온통 연분홍빛 물결로 넘실대고 있구요.


날씨가 좋은 날엔 파란하늘과 선선한 바람이 가을을 즐기기엔 더없이 좋은 곳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삼락공원도 워낙 부지가 넓은 곳이라 코스모스 밭이 어디쯤 있는지 쉽게 찾아가기 힘드신 분들도 계실텐데,


승용차로 오신다면, 삼락공원 안쪽으로 들어와 9번 주차장 (P9) 쪽으로 오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을거예요.





작년에는 대저생태공원 쪽에서 코스모스 구경을 했었는데, 올해는 삼락공원에서 코스모스를 구경하게 되었네요.


삼락공원이든 대저생태공원이든... 어느 쪽에서 보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두곳 다 낙동강을 사이에 두고 도심과 가까운 곳에 있으니 찾아가시긴 쉬울거예요.





요즘 디지털 카메라는 다들 하나씩 가지고 계실테니 삼각대까지 가지고 계신다면,


바람부는 날엔 이렇게 바람에 꽃잎이 흔들리는 장노출 사진도 한번씩 담아보시면 나름 느낌있는(?) 사진도 담으실 수 있습니다.







바람이 불어서인지... 아니면 코스모스도 해바라기처럼 해가 좋아서인지... 해가 비추는 방향으로 모두 고개를 틀고 있더군요. ^^





근처엔 김해공항이 가까이에 있어 이렇게 비행기가 뜨고 내리는 장면도 쉽게 보실 수 있습니다.


코스모스 밭과 비행기.. 뭔가 오묘하게 잘 어울리지 않나요? ^^




참고로 찾아오실 때 주차장에 차를 대시고 바로 저 아치형 다리를 찾아 건너오시면 됩니다.





코스모스에도 달콤한 꿀이 들어있나 봅니다. 꿀벌들이 열심히 꿀을 모아가고 있더군요.


최대한 가까이에서 접사라치고 담은 후 크롭을 하였는데, 나름 생생하게(?) 표현이 된 것 같습니다. ^^


암튼... 이제 가을이 점점 짙어지는 가운데 나들이 하기 좋은 계절.. 가족이나 친구들끼리 삼락공원 한번 가보시는 건 어떨까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