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자갈치 시장의 분주한 풍경 (Busan Jagalchi Market, Time Lapse)



앞서 설 명절 대목 전에 방문했던 자갈치 시장의 풍경을 포스팅 한적이 있는데요.


이번에는 지난 여름... 시장 사이를 분주하게 움직이는 상인들과 손님들로 가득한 그 모습을


타임랩스로 담아왔던 영상을 올려볼까 합니다.




자갈치 시장은 굳이 명절 대목이 아니더라도 언제나 손님들과 관광객들로 문전성시를 이루는 곳이기도 하지요.


우리나라 재래시장, 수산물 시장의 대표적인 곳인만큼 볼거리 역시 많기도 한 곳입니다.




요즘에는 대놓고 가까이에서 자갈치 아지매들 사진을 찍는 건 서로가 불편하고 맘상하는 경우가 많아


그냥 멀찌감치 떨어져서 담아내게 되는데요.


그나마 시장 중간에 건어물 상가 건물로 올라가단 계단이 있어 거기서 내려다 보는 풍경이 제일 좋을 것 같아


이곳에서 타임랩스 영상을 남겨보기로 합니다.





건어물 상가를 찾아가기 전... 시장통로를 걸어가며...


그래도 이렇게 시장 한가운데에서 시장의 풍경을 담아내는 것이 가장 생생한 모습이 아닐까 생각되는군요.





부산은 파라솔의 천국.... 해운대의 파라솔 못지 않은 자갈치 시장의 파라솔~ ^^





건어물 상가 건물 계단에서 내려다 보는 자갈치 시장의 모습인데요.


이곳을 지나는 손님들과 관광객... 그리고 시장 상인들의 모습의 일상을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어서 촬영하기엔 참 좋은 곳이더라구요.





그렇게 해서 본격적으로 타임랩스 촬영 후.... 편집된 자갈치 시장의 타임랩스 영상입니다.


(보다 고화질로 감상하실 분들은 아래 오른쪽 설정 버튼에서 1080p를 선택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