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혼자 끄적거리기/Digital,IT

어도비 블랙프라이데이 블프 프로모션 기간 및 할인 가격 조건

by @파란연필@ 2021. 11. 22.
반응형

해마다 11월이 되면, 전 세계적으로 전자제품들을 비롯해 갖가지 제품들을 대대적으로 할인해서 판매하는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열곤 합니다. 평소 사고 싶었던 물건들이 있으면 이때까지 참았다가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하는 분들도 많이 계실텐데요.

 

눈에 보이는 제품 뿐만이 아니라 구독 경제에서도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포토샵이나 프리미어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다들 아시는 어도비 프로그램일텐데요. 어도비에서도 해마다 11월과 12월 연말이 되면, 대대적인 구독료 할인 행사를 진행하곤 합니다.

 

 

저도 재작년과 작년, 그리고 올해까지 어도비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통해 모든 앱 구독료를 40% 할인된 금액으로 잘 써왔었는데요. 올해 역시 11월 시즌을 맞이하여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고 하니 혹시 어도비 앱들을 구독할 계획이 있다면, 지금이 바로 적기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어도비 앱 중에서도 보통 사진 작업만 하시는 분들은 라이트룸+포토샵 이용이 가능한 포토그래피 플랜을 많이 사용하겠지만, 요즘 유튜브 하는 분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어 영상 편집 작업을 위한 어도비 프리미어 혹은 어도비 애프터 이펙트 앱을 사용하는 분들이 많아 짐에 따라 모든 앱 구독을 하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사실 단일앱만 구독한다면, 앱당 24,000원의 구독료가 발생하기 때문에 프리미어와 애프터이펙트, 거기에 포토샵과 라이트룸까지 모두 구독하려면 결코 만만치 않은 금액이 들어가게 되는데, 이 때문에 대부분 모든 앱 구독이 가능한 월 62,000원의 구독료로 사용하는 것이 더 나은 편입니다.

 

하지만, 매월 62,000원을 구독료로 지불하는 것도 꽤 큰 부담이 되는 금액입니다. 그래서 해마다 이렇게 블랙프라이데이 시즌 때 어도비에서 프로모션 할인을 통해 구독을 하는 것이 꽤 메리트 있는데요. 올해 역시 프로모션을 적용해서 어도비 모든 앱 구독료를 40% 할인해서 월 35,200원에 이용할 수 있도록 할인을 해주고 있습니다. 프로모션 기간은 11/26 까지라 되어 있는데, 기간은 조금씩 더 늘어나기도 하는 것 같더라고요.

 

그리고 만약 자신의 신분이 학생이거나 교사 등에 해당이 된다면, 보다 더 저렴한 금액으로 구독을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앱 구독료를 70% 할인이 된 월 18,000원에 이용을 할 수 있게 되니 학생과 교사라면 더 메리트 있는 가격이 되는 것이지요.

 

 

프로모션 할인 가격으로 구독을 하려면 구매하기 버튼을 통해 어도비 계정이 있다면 어도비 계정에 로그인 해서 결제를 진행하면 되고요. 계정이 없다면 계정을 만든 다음, 결제를 진행하면 됨니다. 다만, 할인된 금액으로 구독하는데 있어서 조건이 하나 있는데요. 바로 1년 약정이 걸린다는 점입니다. 할인된 금액으로 구독을 시작하면, 무조건 1년 동안은 계속 구독을 해야 하고, 중간에 구독 해지를 하게 되면, 위약금이 발생하니 신중하게 결정해서 구독을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