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혼자 끄적거리기/일상이야기

뉴발란스 남자운동화 580 블루/그레이 구입 후기 및 착용 소감

by @파란연필@ 2017. 6. 9.

남자운동화 추천, 뉴발란스 580 (New Balance 580) 구입 및 개봉기



얼마전에 트레킹화를 새로 구입했다고 포스팅을 한 적이 있었는데, 또다시 운동화를 구입하게 되었네요.


네... 전에 신던 운동화 역시 헤지고 오래되어 새로 구입해야만 했거든요.




이전에 신었던 운동화 브랜드가 뉴발란스이기도 했고, 딱히 불만없이 편안한 착용감으로 인해


이번에도 역시 뉴발란스 운동화로 구입을 하게 되었네요. ^^




보통 뉴발란스 운동화는 국내 정식 수입되는 제품보다 해외 직구를 이용해서 구입하면 훨씬 더 저렴한 편이기도 한데


신발은 그래도 직접 신어보고 치수가 맞나 맞지 않나 확인을 해야 하므로


왠만하면 직접 매장에서 신어보고 구입을 하는 편입니다.





이번에도 역시 오프라인 광복동 뉴발란스 매장에 직접 가서 신어보고 구입을 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270이 맞을 줄 알고 처음엔 270을 신어봤는데, 생각보다 커서 결국 265로 구입을 했네요.


직구로 270 짜리로 구입했으면 큰일났을뻔.... ㄷㄷㄷ





항상 리뷰사진을 찍을 때면 언제나 애용되는 저의 키보드..... ㅎㅎ


키보드 위에 살짝 올려놓고 운동화를 찍어 봤습니다.





너무 하얀색 운동화는 때가 잘 타서 자주 빨아줘야 할 것 같고... 검정색은 앞으로 다가올 여름엔 좀 더워보이기도 할 것 같아


청량감이 감도는 진한 블루와 그레이가 섞인 색상으로 선택을 하게 되었네요.





밑창은 전체적으로 하얀 편입니다. 어차피 밑창은 눈에 잘 띄지 않는 부분이므로 하얀색이라 해도 그냥 패스~ !!





개인적으로 뉴발란스의 'N'자 마크는 언제봐도 깔끔한 디자인인것 같습니다.





뉴발란스 운동화는 모델별로 세자리 숫자로 구분이 되기도 하는데, 이번에 구입한 모델은 580 모델입니다.


이전에 신었던 운동화는 574 모델이었는데, 뭐 비슷하더라구요.





착용샷을 찍으려 했는데, 양말을 안 신고 있던터라... 그냥 발목은 안보이게 살짝 크롭했어요. ㅎㅎ


암튼.. 착용느낌은 확실히 운동화라 그런지 얼마전에 구입한 트레킹화 보다는 훨신 가벼운 느낌이었습니다.


다만, 비가 많이 오는 날 방수 부분은 좀 어려워 보여... 맑은 날에만 신어야 할 것 같네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