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TIP

여름에 즐기는 꽃놀이? 봄꽃과는 또다른 매력인 여름꽃 보러 가기 좋은 여행지 추천

by @파란연필@ 2017. 8. 7.

꽃놀이는 꼭 봄에만 가야 하나요? 여름에만 피는 여름꽃 보러 가기 좋은 곳



장마가 끝이 나면서 이제 본격적인 여름 더위가 시작되는 듯 싶습니다.


한창 휴가철이기도 한 요즘... 다들 여름휴가는 어디로 떠나셨는지... 혹은 떠날 계획이신지요?




딱히 휴가계획이 없으시거나... 멀리 해외는 못가더라도 가까운 국내여행지 중에서 가볼만한 곳을 알아보시는 분이라면...


여름에도 즐길만한 여름꽃 보러 가기 좋은 여행지를 지금부터 추천해 드릴까 합니다.




보통 꽃이라... 하면 대부분 화려하고 예쁜 봄꽃을 많이 생각하시겠지만, 여름에도 피어나는 대표적인 꽃들이 있으니


지금부터 각 여름꽃 여행지를 한번 둘러보실까요?




1. 경남 함안 강주마을 해바라기








여름꽃... 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꽃은 바로 해바라기 꽃이 아닐까 싶은데요.


경남 함안 강주마을에서는 약 400만 송이의 해바라기를 심어 해마다 해바라기 축제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저는 작년 여름 7월에 다녀왔는데, 올해부터는 파종시기가 조금 늦어 9월초부터 해바라기를 볼 수 있다고 하니


8월이 끝나가는 무렵... 조금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기 시작할 무렵 찾아가면 딱 좋은 여행지가 아닐까 생각되는군요.




2. 경기 양평 세미원 연꽃










여름꽃 중에 연꽃 또한 빼놓을 수 없겠지요. 국내 대규모 연꽃단지는 전국 곳곳에 많이 마련되어 있는 편인데요.


서울 경기 수도권에서 가기 좋은 연꽃단지는 아무래도 양평에 있는 세미원이 좋을 것 같습니다.


경의중앙선 전철이 연결되어 대중교통으로 찾아가기에도 편한 곳이구요.


무엇보다 8월말까지는 밤 10시까지 야간개장도 하기 때문에 연꽃테마공원의 야경을 함께 즐기기에 좋은 곳이랍니다.




3. 경북 안동 병산서원 배롱나무 꽃










요즘 지인들 인스타나 SNS를 보면 선홍빛 배롱나무 꽃 사진이 자주 올라오는걸 볼 수 있는데요.


사실 배롱나무 꽃은 여태까지 잘 몰랐는데, 작년 여름 안동의 병산서원을 가고 나서


서원 주변에 피어있는 배롱나무 꽃을 보고 너무 좋아 강력히 추천드리는 여행지랍니다.


흔히 백일홍이라 불리기도 하는데, 여름 한철 100일 동안 진한 핑크빛의 배롱나무 꽃이 아름다운 곳 중의 하나가


안동의 병산서원이니 안동 여행 가시는 분들은 꼭 한번 들러보시기를 추천드리네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