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혼자 끄적거리기/재테크,보험,금융

신한카드 더클래식 카드혜택 및 PP카드 발급

by @파란연필@ 2013. 8. 27.




신한 더클래식 카드 + PP카드 발급 받았어요~ !!



얼마전에 PP카드를 발급받기 위해 항공마일리지와 함께 적립할 수 있는 카드를 


알아보고 있다는 포스팅을 한적이 있는데요.


(☞ 관련포스팅 : 항공마일리지 적립카드, PP카드 추천 및 비교 [클릭])



제가 고민했던 세가지 카드 중에서 신한카드 더클래식 카드를 결국 선택하게 되었네요. ^^


외환크로스마일SE 카드랑 끝까지 경합을 벌이다.... 결국 이녀석으로.. ㅎㅎ



기존에 사용도 하지 않는 빅플러스 신한카드를 가지고 있는지라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더클래식으로 교체발급 신청하니 이틀만에 배송되어 오더라구요.



역시 VIP 카드라 그런지 일반카드와는 포장부터 틀리네요. ^^


산뜻한 블루칼라의 밀봉포장으로 카드가 도착했습니다.






포장을 개봉하니 신한 더클래식 카드의 혜택내용과 카드사용 약관


그리고 몇몇 쿠폰을 함께 넣어서 보내줬더라구요.






제일 먼저 궁금했던 카드의 실물~ ^^


더클래식 카드와 함께 PP카드도 같이 동봉되어 와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사실 아시아나 마일리지 적립을 위해 아시아나로 신청했는데, 처음엔 대한항공 카드로 와서


다시 아시아나로 교체발급해서 왔어요.)



저도 이제 PP카드로 전세계 공항 라운지를 무지막지하게 누비고 다녀야겠습니다. ㅎㅎ


외환크로스마일SE를 포기했던 가장 큰 결정적인 이유가


신한 더클래식 카드는 PP카드 이용횟수가 무제한인데 비해,


외한크마SE는 연 12회로 사용횟수 제한이 있더라구요.






쿠폰봉투를 열어보니 모두 5종류의 쿠폰이 들어 있었습니다.


롯데마트 5000원 할인권, 불고기브라더스 1+1 무료메뉴, 롯데시네마 6000원 할인권, 


오토오아시스 엔진오일 2만원 할인권, GS SHOP 방송상품10% 할인쿠폰...



의외로 꽤 쏠쏠하게 사용할 수 있는 쿠폰들이긴 한데.. 


쿠폰 유효기간이 9/30일 까지더군요... 얼른얼른 사용해야겠습니다.







신한카드 더클래식의 카드 혜택은 위와 같습니다.


연회비 10만원의 VIP 카드라 연회비가 부담되는 금액이긴 하지만,


일정 사용실적이 있으면 더클래식 옵션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니 그리 큰 부담도 아닌것 같아요.


그래도 바우처가 연회비 10만원의 압박을 이기게 해주는것 같습니다.



서울에 계신분들은 호텔 뷔페식사권 같은걸 선택하면,


오히려 득이 될 수 있을지도.... ^^



그리고 무엇보다 제가 신청했던 가장 큰 목적인 PP카드로 전세계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다는 점...


그것도 횟수제한없이 말이죠. ^^



또한 월 200만원 이상 실적이 있으면 오히려 외환크로스마일 카드보다


아시아나의 경우 적립율이 더 높다는 것도 이 카드를 선택하는데, 한몫 했습니다.



GS 칼텍스 주유소 이용시 리터당 40원 할인되는 서비스도 쏠쏠할 것 같구요.


이제 기존에 사용하던 외환크로스마일 일반카드는 잠시 쉬어야 하겠습니다. ㅎㅎ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