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TIP2018.05.11 09:31

5~6월 한정 코레일 KTX 할인상품 출시!! 뭉쳐야 싸다!!



1년중 가장 여행하기 좋은 계절인 5월이 한창입니다. 춥지도 덥지도 않은 적당한 날씨여서 그런지


화창한 봄날이 되면 나들이나 여행을 떠나고 싶어지는 그런 계절이기도 한데요.




특히 이번 5월부터 6월까지... 친구끼리 혹은 가족끼리 여러명이서 KTX를 타고 기차여행 계획이 있으시다면 눈여겨 볼만한 정보가 있습니다.


바로 코레일에서 5, 6월 한정으로 새로운 할인상품을 출시했다고 하는데요.



여러명이서 KTX 티켓을 구입하면 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넷이서 10만원 / 369 할인 상품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지금부터 어떻게 얼마나 할인이 되는지 한번 살펴볼까 해요.






우선, '넷이서 10만원'은 말 그대로 4명이 10만원으로 KTX 좌석을 구간에 상관없이 구입할 수 있게 되구요.


서울~강릉 구간의 강릉선은 5만원으로 4명의 티켓을 구입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그리고 '369 할인'은 3~9명이 함께 KTX 승차권을 구입하게 되면 최대 5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혜택이예요.


다만, 할인율은 인원수와 구간 및 열차별로 다르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코레일 멤버십 회원이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레츠코레일 홈페이지 예약사이트나


코레일톡 앱에서 할인티켓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5월엔 징검다리 연휴가 있어서 그런지 주말과 휴일에는 남아있는 티켓이 얼마 없는 것 같으니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얼른 서두르셔야 할거예요.




아무래도 할인율이 높은 상품이기 때문에 반환수수료 역시 일반적인 수수료와는 달리 조금 높게 책정이 되어 있는데요.


구입 1일후~출발 1일전까지는 15%, 출발당일~출발전 40%, 출발후 70%의 수수료가 공제됩니다.




그리고 기존의 맘편한 KTX 및 다자녀행복 할인혜택도 조금 더 폭넓게 넓어지기도 했는데요.


기존 임산부 본인 한정에서 동행 1인까지 KTX 특실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받을 수 있구요.


할인기간도 출산예정일+1개월에서 출산예정일+1년으로 연장이 되었습니다.


다자녀행복 할인 역시 기존 18세 미만 자녀에서 25세 미만 자녀까지 대상이 확대 되었으니


해당이 되시는 분들은 증빙자료를 챙기셔서 혜택을 받으시면 될 것 같네요.



티스토리 툴바